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세아그룹 ‘가스텍 2019’ 참가 “해외 공략 가속화”
유범종 기자
2019.09.18 14:08:54
에너지용 강관 및 특수강 단조 기술력 전세계에 알려
'가스텍(Gastech) 2019' 세아그룹 부스(사진=세아그룹)

[딜사이트 유범종 기자] 세아그룹이 ‘가스텍(Gastech) 2019’에 참가해 에너지용 강관 및 특수용 단조제품 기술력을 알리고 해외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세계 최대 가스·오일 전시회인 ‘가스텍(Gastech) 2019’는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NRG 센터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현지시각) 3일간 열린다. 쉘(Shell), 엑슨모빌(ExxonMobil), 브리티시페트롤리엄(British Petroleum) 등 글로벌 유수의 에너지기업과 EPC업체 등 700여개 업체가 참석해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아그룹은 이번 전시회에서 세아제강, 세아베스틸, 세아창원특수강, 이녹스텍 4개사를 중심으로 통합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스테인리스, 합금 용접강관 및 이음매가 없는 무계목강관(Seamless pipe) 등 LNG프로세스에 사용되는 제품 소개 및 그룹 이미지 홍보에 주력한다.


또 부스 내 별도의 터치방식을 적용한 ‘LNG존’을 마련하고 LNG 프로세스를 한 눈에 보여주면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세아그룹 관계자는 “전세계 오일·가스 산업의 중심지 휴스턴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전세계 수요가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엑슨모빌 겨냥한 행동주의펀드 '엔진넘버원'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