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한은행, GS리테일과 포괄적 업무 협약 체결
김현동 기자
2019.09.19 11:24:13
퇴직직원 대상 창업우대 프로그램지원 및 데이터 협업사업 추진
이 기사는 2019년 09월 19일 11시 2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김현동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18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GS리테일(대표 허연수)과 공동 마케팅을 위한 포괄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과 GS리테일의 이번 업무 협약은 ▲신한은행 퇴직직원 대상 창업 우대 프로그램 지원 ▲빅데이터 공유 등 포괄적 데이터 협업 사업 추진 ▲디지털플랫폼을 활용한 공동마케팅 추진 ▲은행 유휴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편의점 입점 등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양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들에 대해 전략적 파트너로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신한은행은 퇴직직원 교육과정에 GS25 창업설명회를 추가하는 한편, GS리테일은 신한은행 퇴직직원 교육 과정에 우수점포 현장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특별과정을 신설하고 가맹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의 임직원 및 고객에게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간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18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본점에서 GS리테일과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을 마치고 신한은행 대기업그룹 주철수 부행장(왼쪽)과 GS리테일 조윤성 사장(오른쪽)가 기념촬영 하는 모습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우리은행-신한은행, 퇴직연금 수수료 전쟁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