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페24, 리뷰 기반 콘텐츠 제작서비스 출시
권일운 기자
2019.09.20 09:00:33
풍부한 리뷰 콘텐츠로 상품과 브랜드 신뢰도 향상 기대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카페24가 온라인 쇼핑몰 사용자들이 작성한 상품 후기를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카페24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소비자들의 실제 상품 후기를 상세 페이지 안에 간편하게 삽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에디봇리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디봇리뷰는 구매자들이 등록한 댓글과 리뷰들을 드래그 앤 드롭(Drag and Drop, 마우스로 끌어다 놓는 형태) 방식으로 손쉽게 제품 설명에 추가할 수 있도록 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템플릿으로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리뷰 콘텐츠는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으로 꼽히고 있다. 에디봇리뷰 서비스를 사용하는 쇼핑몰 운영자들은 구매자들의 생생한 실제 반응들을 상세 페이지에 담을 수 있어 상품과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카페24-TSI홀딩스, K패션 쇼핑몰 '모루지' 오픈 카페24, 이커머스 성공 전략 공개 카페24, 마켓통합관리 판매채널 3곳 추가 카페24, 대학로에 창업센터 오픈

에디봇리뷰는 카페24가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쇼핑몰 콘텐츠 제작∙편집 스템 '에디봇'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풍부한 상품 콘텐츠는 상품에 대한 신뢰도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라며 "이커머스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온라인 쇼핑몰들의 성공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