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테조스코리아, 서울산업진흥원 캠퍼스CEO 블록체인 과정 진행 外
김가영 기자
2019.09.20 15:09:02

◆ 테조스 코리아, 서울산업진흥원 캠퍼스CEO 블록체인 과정 진행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테조스 코리아는 서울산업진흥원의 캠퍼스CEO과정 운영사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퍼스CEO과정은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과 공동으로 기획하여 제공하는 기술과 창업의 융합형 교육이다. 건국대학교에서 '블록체인기술과 비즈니스 전략'(3학점) 과정으로 운영되며 블록체인 핵심기술을 배우고 이를 바탕으로 창업 전략까지 수립하는 과정이다. 이번 과정에는 테조스 코리아 이진우 대표, 테조스 코리아 최민철 CTO(건국대학교 겸임교수) 등이 참여한다. 

◆ 캐셔레스트,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 '캡페이' 사전예약 진행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 '캡페이(CAPay)'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캡페이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할 때 현금이나 신용카드 대신 암호화폐로 결제하고,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캡페이는 암호화폐 캡(CAP)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추후 비트코인(BTC)과 테더(USDT)로 확장할 예정이다. 캡페이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 비네이티브, 디지털 지갑 체인브릿지와 MOU 체결 

관련기사 more


글로벌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와 블록체인 지갑 전문 개발사 체인브릿지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비네이티브는 최근 비네이티브 토큰(BNV)을 스위스 디코인 거래소에 상장했다. 또 영어 퀴즈 참여자들에게 BNV 토큰을 학습 동기 부여 수단으로 지급하고 있다. 비네이티브는 학습 참여자들에게 원활한 토큰 전송을 위해 서비스형 디지털 지갑 기업인 체인브릿지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인브릿지는 스마트폰을 통한 디지털 토큰 전송 기능과 기업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형 지갑(Wass, Walles as a Service) 기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