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태영건설, 데시앙 브랜드 광고 프로모션 진행
박지윤 기자
2019.09.23 09:56:31
브랜드 이미지 강화‧인지도 제고…개발사업 본격화 시동

[딜사이트 박지윤 기자] 태영건설이 디벨로퍼로 거듭나기 위해 올 하반기 적극적인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태영건설은 데시앙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달부터 TV 광고캠페인, 홈페이지 리뉴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태영건설 데시앙 브랜드 TV광고 캠페인 '백자' 편. <사진제공=태영건설>

태영건설은 이달부터 ‘데시앙, 디자인회사가 되다’라는 TV 광고캠페인을 시작했다. 첫 번째 광고는 조선백자의 간결함을 ‘기교보다 본질에 충실한 디자인’이라는 데시앙의 컨셉과 결부시켰다. 이어 몬드리안의 미술작품을 광고 소재로 사용한 두 번째 광고가 지난 18일부터 방송 중이며 이달 말 세 번째 광고를 방송할 예정이다.


태영건설은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편리성을 더한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했다. 또 홈페이지와 브랜드 SNS를 통해 파리여행권, ‘디터람스’ 영화 무료상영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한편 태영건설은 ▲280만4000㎡의 ‘김해 대동 첨단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97만3000㎡의 ‘천안 풍세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56만1000㎡의 ‘부천 네오시티’ 도시재생사업, ▲53만8000㎡의 ‘신경주역세권’ 지역개발사업 등 대규모 개발사업을 추진 중이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하반기 데시앙 브랜드 TV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이겠다”며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면 앞으로 진행하는 개발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