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성바이오 수사 재개…국민연금·삼성물산 압수수색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23 11:24:31
이 기사는 2019년 09월 23일 11시 2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檢, 삼성바이오 수사 재개…국민연금·삼성물산 압수수색[서울경제]

검찰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분식회계 혐의와 관련해 국민연금공단과 삼성물산을 압수수색하며 수사 재개를 알렸다. 서울중앙지검 특수4부(이복현 부장검사)는 23일 전북 전주시 국민연금공단 기금운용본부, 서울 강동구 삼성물산 플랜트 부문 등에 검사와 수사관을 보내 압수수색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코오롱티슈진, FDA서 인보사 '임상중지 유지' 공문 받아[주요언론]


코오롱티슈진이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받은 골관절염 유전자치료제 인보사의 임상 중단 처분이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코오롱티슈진은 FDA로부터 인보사 임상 3상 재개를 위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받았다고 23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FDA의 임상재개 승인까지 임상중지는 계속된다.


셀트리온 램시마SC, 유럽 CHMP '판매 승인' 권고…45조원 시장 공략[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국세청, 동원에프앤비 세무조사 外 삼성 이재용, 또 투자 승부수…복심은? 삼성, 차세대 디스플레이 13兆 투자 外

셀트리온은 20일(현지시간) 유럽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로부터 세계 최초 인플릭시맙 피하주사 제제 '램시마SC'에 대해 '판매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램시마SC'는 '램시마'를 기존 정맥주사(IV)에서 피하주사(SC)로 제형을 변경해 자체 개발한 바이오의약품이다.


재기 노리는 한경희 대표 “스마트홈·주방인테리어 사업 진출”[조선비즈]


‘스팀청소기’로 유명한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55) 대표가 돌아왔다. 부활의 신호탄은 스마트 홈 가전과 인테리어 사업이다. 올해 7월 10일 ‘한경희 스마트 홈’을 선보였다. 10월에는 집안 인테리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화그룹, 7개 계열사 대표이사 내정…“검증된 전문경영인 포진”[주요언론]


한화그룹은 한화시스템, ㈜한화 기계부문, 한화테크윈, 한화정밀기계, 한화케미칼, 한화큐셀앤드첨단소재 첨단소재부문, 한화에너지 등 7개 계열사에 신임 대표이사를 내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내정한 7개사 대표이사는 각사 일정에 따라 주주총회와 이사회 등을 거쳐 최종 선임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전기차의 선전…글로벌 판매 '탑10' 진입[아이뉴스]


현대자동차 코나(EV)와 기아차 니로(PHEV)의 선전이 이어지고 있다. 이들 모델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전세계 판매된 전기차(EV, PHEV)모델 순위에서 탑(TOP) 10위권 내로 진입, 성장세를 시현했다.


위워크, 경영권 박탈 위기…日소프트뱅크 "CEO 나가라"[아시아경제]


세계 최대 공유오피스업체 위워크(WeWork)의 공동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애덤 뉴먼이 경영권 박탈 위기에 처했다. 사업모델에 대한 회의론 속에 기업가치가 폭락하고 뉴욕증시 상장마저 난항을 겪자, 최대 주주인 일본 소프트뱅크그룹측 인사들이 CEO 축출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