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빗 체인, 댑 분석 플랫폼 ‘댑레이더’ 와 파트너십 체결 外

◆ 오르빗 체인, 댑 분석 플랫폼 ‘댑레이더’ 와 파트너십 체결 



[팍스넷뉴스 김가영 기자] 인터체인 프로젝트 오르빗 체인(Orbit Chain) 이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 분석 및 배포 플랫폼 댑레이더(DappRadar)와 파트너십을 맺고 10월 중 댑레이더에 등재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파트십을 통해 오르빗 체인은 댑레이더에서 지원하는 국내 최초의 프로젝트가 됐다. 추가 프로젝트 등재가 없을 시 댑레이더에 정식으로 등재된 9번째 퍼블릭 블록체인 된다. 향후 오르빗 체인에서 동작하는 댑들은 댑레이더를 통해 더 많은 댑 사용자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 후오비 코리아, 증빙센터 통한 비대면 인증 서비스 강화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사용자 편의 증대를 위해 증빙센터를 통한 비대면 인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증빙센터를 이용하면 인증 관련 업무를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다. 우선 보안 인증 수단인 휴대폰 번호, 이메일, 구글 OTP 변경 또는 분실로 인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필요 서류를 증빙센터 웹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보안 인증을 초기화할 수 있다. 휴대폰 인증, 여권 인증 등 레벨 인증 초기화에 필요한 서류도 증빙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 비트맥스, 토르체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맥스(BitMax)가 토르 체인(THORChai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고 오는 25일 토르체인 자체 토큰 RUNE을 상장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비트맥스는 토르체인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토큰 상장 뿐만 아니라 토르 체인이 향후 4분기에 선보일 예정인 바이낸스 체인 기반 유동성 풀 BEP스왑(BEPSwap)의 출시를 지원할 계획이다. 


◆ 포블게이트, 친구초대 시스템 출시… 친구 초대 지원금 비트코인 지급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가 친구초대 시스템을 지난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스템 출시를 기념해 포블게이트는 회원이 친구에게 비트코인을 선물할 수 있는 친구초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안 등급 2단계까지 인증을 완료한 모든 포블게이트 회원들에게 친구초대 지원금이 지급되며 해당 지원금은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들에게 보낼 수 있다. 친구가 비트코인을 받은 후 첫 거래를 완료할 시, 비트코인을 보내준 회원에게도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