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국세청, 동원에프앤비 세무조사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24 17:23:10
이 기사는 2019년 09월 24일 17시 2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증권거래세 폐지? 기재부는 '양도소득세' 손본다 [머니투데이]


국회 등 정치권이 증권거래세 폐지를 추진하는 가운데, 정작 주무부처인 기획재정부는 거래세가 아닌 자본시장 양도소득세제를 손보는 것을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사실상 증권거래세 폐지에 대한 반대 입장을 확고히 한 셈이다.


장외파생상품 거래정보 보고의무·증거금 교환의무 신설 [주요 언론]


금융투자업자 외에 장외파생상품을 거래하는 사람도 거래정보를 거래정보저장소(TR)에 의무적으로 보고해야 한다. 장외파생상품거래에 대한 증거금도 의무적으로 교환해야 한다. 금융위원회는 24일 이같은 내용을 담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자본시장법) 개정안을 입법예고했다.

관련기사 more
삼성, 차세대 디스플레이 13兆 투자 外 벤츠코리아, 주력 C클래스·E클래스 등 긴급출고정지 外 두산, 기계 장비부품 온라인으로 판다 外 삼성바이오 수사 재개…국민연금·삼성물산 압수수색 外

"하루만에 450억 모였다"…타임폴리오 펀드 투자해도 될까 [머니투데이]


타임폴리오가 23일 사모펀드에 투자하는 사모 재간접 공모펀드(타임폴리오위드타임증권자투자신탁)의 판매액이 45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최근 공모펀드 시장이 위축된 상황인 것을 감안하면 이례적이다. 


삼성전자 이미지센서 픽셀 미세화 초격차 가속 [주요 언론]


삼성전자가 픽셀 미세화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업계 최초로 0.7㎛(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 픽셀 크기를 구현한 모바일 이미지센서 '아이소셀 슬림 GH1'을 24일 공개했다.


국세청, 동원에프앤비 세무조사 [조선비즈]


서울지방국세청은 24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동원F&B 본사에 조사4국 세무 공무원들을 보내 회계관련 자료를 확보하는 등 세무조사를 벌이고 있다. 지난 2014년 정기 세무조사를 받은 후 5년만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