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금감원, 41개 GA 변종영업 적발·제재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09.25 17:39:09
이 기사는 2019년 09월 25일 17시 3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금감원, 41개 GA 변종영업 적발·제재 [파이낸셜뉴스]


25일 더불어민주당 전해철 의원실로부터 입수한 'TM으로 보험영업을 하는 변종영업 적발 및 제재현황'에 따르면, 금감원은 올해 4월 변종영업 행위로 의심되는 총 53개 GA에 대한 추가 실태점검을 실시해 25개 GA의 법규위반 사항을 확인, 현재 제재절차가 진행 중이며 신속히 완료할 계획이다.

금감원, 신한금투 종합검사 착수···KB·유진 이어 세 번째 [서울파이낸스]


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신한금투는 10월 말 금감원의 종합검사 대상으로 사실상 확정됐다. 금감원은 검사에 앞서 내달 초 신한금투 측에 사전자료 제출을 요청한 후 10월 말 본 검사에 돌입할 예정이다.


헬릭스미스 '공매도 2000억'…외국인은 알고 있었다? [머니투데이]


외국인들이 헬릭스미스 임상3상 실패내용을 사전에 알았을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이 투자자들 사이에 제기되고 있다. 구체적인 사실이 확인되지는 않았으나 공매도가 집중된 시기와 거래규모 등 의심스러운 정황을 근거로 들고 있다. 25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이달 들어 24일까지 헬릭스미스의 공매도 거래는 총 104만여주, 금액으로는 1927억원에 달했던 것으로 집계됐다. 이 기간 주식거래에서 공매도가 차지한 비중은 19.09%에 달했다.


현대차그룹 계열사, 최저임금법 위반처지…고용부, 취업규칙변경 '반려' [아이뉴스24]


현대차그룹 계열사들이 최저임금법을 위반할 처지에 놓이게 됐다. 현대차그룹 사측이 최저임금 미달을 피하기 위해 두달에 한번씩 지급하던 상여금을 매달 쪼개는 내용의 취업규칙 변경을 강행하자 정부가 제동을 걸어서다. 노사 합의 없는 취업규칙 변경은 잘못이라는 고용당국의 판단이 제동의 근거다.


檢, 익성-IFM-WFM 자금흐름 적힌 사진 확보 [동아일보]


조국 법무부 장관 일가가 투자한 사모펀드 운용사 코링크프라이빗에쿼티(PE)가 정부 육성산업인 2차 배터리를 테마로 주가조작을 시도한 정황을 보여주는 구체적인 증거를 검찰이 확보했다. 

관련기사 more

이재용 부회장, 10월말 경제협력단 이끌고 중동행 [헤럴드경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다음달 말 아랍에미리트(UAE) 수도 아부다비를 방문해 대규모 중동 미래 사업 협약을 체결한다. 막강한 오일머니를 바탕으로 석유 의존 경제에서 첨단 산업국가로의 변신을 추구하는 중동을 ‘21세기 기회의 땅’으로 삼아, 올 들어서만 6차례 중동 실권력자들과 연쇄회동을 펼친 이 부회장의 노력이 이번 협약식으로 결실을 맺은 것으로 해석된다.


"존립 위기"…르노삼성-노조, 이틀 연속 고강도 협상 돌입 [한국경제]


르노삼성자동차가 25일에 이어 26일까지 이틀 연속 노조와 임금 및 단체협상(임단협) 실무협상에 나선다. 이례적인 릴레이 고강도 협상이다.


KB증권, 리츠 시장 주시…IPO 전담팀 신설 검토 [더벨]


KB증권이 리츠(REITs·부동산간접투자회사) 시장 확대에 발 맞춰 내부 대응 방안을 고심 중이다. 리츠 전담팀 신설부터 책임 부서 설정까지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2주 앞둔 코웨이 매각, 좁혀지는 가격 이견 [머니투데이]


당초 25일 예정이던 웅진코웨이 매각 본입찰이 2주일 미뤄졌지만 매각 작업 자체는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분위기가 감지된다. 가장 중요한 변수로 꼽히는 가격 문제에 대해 일정 부분 합의가 이뤄진 것으로 파악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