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농심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外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2019.09.26 10:22:46

◆농심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농심그룹이 2019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 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며, 농심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농심은 ▲경영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국내영업 ▲생산품질관리 ▲연구개발(R&D) 등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채용 예정인원은 약 100명이다. 이번 채용은 ㈜농심 외 태경농산, NDS, 메가마트, 농심엔지니어링 등 농심그룹 주요 그룹사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그룹사 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갤러리아百 타임월드, 외관 리뉴얼 나서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내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올해 4분기에 백화점 외관 리뉴얼 공사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외관 리뉴얼은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의 백화점 사업 강화 중장기 전략의 일환이다. 타임월드는 외관 리뉴얼 외에도 ▲명품 브랜드 입점 및 리뉴얼 ▲프리미엄 식품관 고메이494 오픈 ▲‘메종 갤러리아’ VIP라운지 외부 오픈 서비스 강화 등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롯데百, 컨템포러리 브랜드 확대


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 국내 최초로 영국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HOBBS(홉스)’, ‘Whistles(휘슬)’, ‘Phase Eight(페이즈 에잇)’을 론칭하며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되는 ‘HOBBS(홉스)’와 ‘Whistles(휘슬)’은 모던한 디자인의 브랜드며 ‘Phase Eight(페이즈 에잇)’은 여성스러운 패턴과 프린트가 강점인 여성 브랜드다.


◆SPC그룹, 토종 효모·유산균 혼합 발효종 개발



SPC그룹은 전통누룩, 김치 등에서 직접 발굴한 토종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사용해 제빵용 발효종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 발효종은 SPC그룹의 모태가 된 제과점 이름인 ‘상미당’에 ‘차원이 다른 건강한 맛’이라는 뜻을 더해 ‘상미종’이라고 이름을 붙였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를 통해 ‘진한우유식빵’, ‘브라운 브레드’등 관련 제품 5종을 출시하고, 향후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상미종을 적용할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 외식 식품박람회 '푸드페스타' 개최



삼성웰스토리는 프랜차이즈, 케터링 등 외식 사업자와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식품박람회 '2019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Food Festa)'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5·26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푸드페스타에는 삼성웰스토리와 30개 협력사, 중국 종합식품그룹 타이샹, 미국 식품유통기업 PFG 등이 공급하는 1500여 종의 식음상품이 소개된다.


◆현대홈쇼핑, ‘온라인 푸드마켓’ 첫선…“원하는 식품 1개씩 구매”


현대홈쇼핑은 오는 30일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에 홈쇼핑 푸드 전문관인 ‘쏙담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쏙담마켓’은 소량으로 쏙쏙 골라 담는 마켓의 줄임말로, 기존 대용량으로 구성됐던 식품을 고객이 원하는 수량만큼 골라서 살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온라인 식품관이다. 현대홈쇼핑은 ‘쏙담마켓’에 홈쇼핑 방송 인기 상품인 돈까스·떡갈비를 비롯해 탕·양념육·볶음밥 그리고 치킨·피자·탕수육 등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13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서울 강서상권 공략 본격화



현대리바트는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리바트스타일샵 강서전시장(이하 강서전시장)’을 연다고 밝혔다. 영업면적 1884㎡(570평) 크기의 강서전시장은 현대리바트가 오픈하는 14번째 직영 전시장으로 5층 규모(지상 1층~5층)다. 지상 1~3층은 소파·식탁·매트리스 등 총 600여 종의 가정용 가구를 전시·판매하고, 지상 4층과 5층은 주방가구 전용 쇼룸으로 꾸며진다.


◆K2, 등산화 ‘클라임 아크로’ 출시



K2는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거친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가을 등산화 ‘클라임 아크로(CLIMBACRO)’를 출시했다. 사측에 따르면 신제품에는 K2의 등산화 기술 ‘트리플 엑스(TRIPLE-X)’ 기술이 집약돼 장시간 산행에도 발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이밖에 요철이 많은 산길에서 외부 충격으로 인한 뒤틀림을 방지해주는 ‘F.B.S(FOOT BRIDGE SYSTEM)’ 기술로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본코리아 인생설렁탕, 가맹 1호점 경희대점 오픈



더본코리아의 설렁탕·불고기 전문점 브랜드 인생설렁탕이 서울 동대문구에 첫 번째 가맹점 경희대점을 오픈하며 가맹사업 첫 삽을 떴다. 인생설렁탕은 매일 매장에서 우사골을 끓여낸 설렁탕과 함께 모둠수육, 불스지, 육쌈밀전 등의 안주류를 판매한다.


◆해태제과, ‘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 출시



해태제과는 자사 에너지바 칼로리바란스에 고식이섬유를 더한 ‘칼로리바란스 파인애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 6종·나이아신·엽산은 1일 권장량의 25% 이상, 그 외 철분 등 4종의 영양소가 10%이상 들었다. 회사 측은 “한 끼 식사 수준의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어서 체중 조절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오뚜기, ‘뿌셔땅’ 출시



오뚜기는 뿌셔뿌셔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국산 쌀로 만든 ‘뿌셔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뿌셔땅’은 오뚜기 SNS에 게시됐던 뿌셔뿌셔를 활용한 강정 레시피 콘텐츠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라면스낵에 국내산 쌀 튀밥을 더해 바삭 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과 손에 분말이 묻거나 가루가 날리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뿌셔땅’은 ▲플레인 ▲매콤양념치킨맛 ▲카라멜맛 등 3가지로 출시됐다.


◆오리온, ‘공룡밥’ 중국·베트남 출시


오리온은 장수 브랜드 ‘고래밥’의 신제품 ‘공룡밥’을 중국과 베트남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룡밥은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벨로키라톱스 등 다양한 육지 동물로 구성됐다. 제품 개발부터 한국과 중국, 베트남 각 법인의 연구소가 협력해 현지 입맛의 특징을 담았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