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보험 실시 外

◆ LG유플러스,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보험 출시


LG유플러스는 ‘갤럭시 폴드 5G’ 개통에 맞춰 업계 최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 보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갤럭시 폴드 5G 전용 분실·파손 보험은 200만원을 초과하는 단말기에 적용 가능한 상품이다. 월 이용료는 분실과 파손 모두 보장하는 상품은 8900원, 파손을 보장하는 상품은 2900원으로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보험료로 선보인다. 분실했을 때 새로운 갤럭시 폴드 5G 교체 비용 또한 240만원의 최대 보상금액 한도와 20%의 본인 부담금을 제공해 업계에서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LG유플러스에서 10월 31일까지 갤럭시 폴드 5G를 ‘5G 슈퍼 플래티넘’, ‘5G 플래티넘’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은 최대 월 3800원씩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 글로벌 출시 앞둔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등록 돌입


펄어비스는 자사의 대표작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27일부터 이 게임에 대한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등 150여 개국 대상으로 올 4분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글로벌 버전은 원 빌드(One-build)로 영어를 포함해 총 9개 언어를 게임 내에서 지원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선출시된 한국과 대만, 일본에서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건을 돌파한 타이틀로 게임성은 이미 검증됐다. 한국과 대만에선 출시 직후 현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한국 게임의 불모지라 평가 받는 일본에서도 양대 마켓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사전 예약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시 게임 내 보상이 지급된다.


◆ 삼국블레이드, 오나라 명장 ‘태사자’ 초월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 액션스퀘어)가 오나라 진영의 4성 장수 ‘태사자’를 초월 장수로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태사자’는 초월 시 갑옷·무기 등의 외형이 더욱 화려하게 변화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초월 후 새로운 스킬 ‘혈귀수창’이 더해져 사용 시 연속 공격을 한 후 적의 무적 효과를 무시하는 피해를 입히며 출혈 효과를 줘 체력 회복을 방해한다. 게임 내에서 주유·조운 등의 특정 장수와 함께하면 피해 증가나 피해 감소, 공격속도 증가 등 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수라 전장’도 추가됐다. ‘수라 전장’은 기존 ‘무쌍 전장’보다 높은 난이도의 전장으로, ‘무쌍 전장’ 10장까지 완료 후 입장할 수 있다. ‘수라 전장’은 8장에서 10장까지의 전장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정된다. 전장을 완료하면 고급 보패 연마제·명장 여걸 장수 등용패 선택권 조각 등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삼성전자, 산골학교부터 작은 도서관까지 '스마트스쿨' 지원 


삼성전자가 산골학교부터 작은 도서관 등 16개 기관에 '삼성 스마트스쿨'을 지원한다. 2012년부터 시작한 '삼성 스마트스쿨'은 정보 접근성이 낮고 디지털 교육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스마트 기기와 솔루션을 지원해 교육 격차를 해소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매년 공모를 통해 지원 기관을 선발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4월부터 공모를 시작해 400여개 기관이 응모했고, 3차례에 걸친 심사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금서초등학교, 관악구 소재의 탈북청소년 대안학교인 우리들학교, 강원도 영월군 별마로 작은도서관 등 최종 16개 기관이 선정됐다.


◆ KT, '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 개최 


KT가 스콜라스틱, YBM에듀와 공동 주관한 영어 말하기 대회 ‘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를 개최하고 27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YBM에듀의 파인학원사업본부 산하 유아영어 전문 교육기관 아이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키즈랜드의 스콜라스틱 영상을 보고 학습한 뒤 소감이나 동화구연 등을 영어로 발표하는 방식이다. 심사는 KT와 스콜라스틱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창의성, 자신감, 유창성, 전달력 4개 부문으로 나눠 우수자를 선정했다. 최종 우수자로 선발된 20명의 아이들은 시상식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영어로 수상 소감을 발표하기도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