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임웹, 쇼핑몰 '페이스북 마케팅' 돕는다
정강훈 기자
2019.10.01 15:31:28
페이스북 원스톱 마케팅 'FBE 서비스' 출시
이 기사는 2019년 10월 01일 13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웹사이트·쇼핑몰 제작 솔루션(웹빌더) 제공 스타트업 '아임웹'이 쇼핑몰 사업자의 페이스북 마케팅을 지원하는 'FBE(Facebook Business Extension)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임웹은 개발 언어를 모르는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쉽게 쇼핑몰 등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다. 이번에 선보인 FBE 서비스는 중소 쇼핑몰 사업자가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전세계 23억명의 사용자를 확보한 페이스북은 기업들이 선호하는 마케팅 플랫폼이지만 중소 쇼핑몰이 마케팅을 펼치기는 쉽지 않다. 페이스북 내의 자체 채널 '페이지', 성과 추적 코드 '픽셀', 쇼핑몰 상품의 '카탈로그' 생성 및 연동 등 과정이 길고 복잡한 코드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아임웹이 제공하는 FBE 서비스를 사용하면 페이스북 마케팅을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다. FBE 서비스가 자동으로 페이스북 페이지와 픽셀 코드를 생성하고 쇼핑몰 내 상품 카탈로그와 연동한다. 광고 집행 이후에는 매출 변동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아임웹은 페이스북 외에 구글과 네이버 등 주요 포탈에도 광고 프로그램을 연동할 수 있다. 아임웹 고객은 여러 플랫폼의 광고 성과를 추적해 광고에 따른 상품 매출 변동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임웹은 올 1월부터 7월까지 국내 1위 전자결제지급대행(PG) 솔루션 기업 KG이니시스 기준, 신규 PG 가입자 수 업계 2위에 올랐다. 이는 신규 쇼핑몰 창업자들이 아임웹을 선호한다는 의미다.

관련기사 more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효과적인 마케팅을 돕는 솔루션으로 쇼핑몰 사업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중소 쇼핑몰 사업자와 소상공인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