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해시드, 스케일 네트워크 205억 규모 투자 라운드 참여 外
김가영 기자
2019.10.02 15:34:42

◆ 해시드, 스케일 네트워크 205억원 규모 투자 라운드 참여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국내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가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는 레이어2(Layer 2) 솔루션 프로젝트 ‘스케일 네트워크(The SKALE Network)’에 투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해시드 외 애링턴XRP캐피털, 블록체인지(Blockchange), 컨센시스 랩스(ConsenCys Labs), 멀티코인 캐피털(Multicoin Capital) 등이 참여했다. 전체 투자 규모는 1710만 달러(한화 약 205억원)다. 


◆ 람다256, 메가존 클라우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맺어


두나무의 자회사이자 블록체인 전문 기업인 람다(Lambda)256은 국내 클라우드 관리 기업(MSP)인 메가존 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람다256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메가존 클라우드를 이용한 새로운 플랫폼 세일즈 역량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빗썸, 이오스 투표 본격화…한국 BP 상위권 등극 

국내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은 최근 이오스(EOS) 투표에 본격 참여해 국내 블록프로듀서(BP)들이 50위권에 진입하는데 일조했다고2일 밝혔다. 현재 세계적으로 이오스 BP는 530여개가 있으며, 60위권 안에 들면 암호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상위 21위까지의 메인BP는 이오스 블록체인의 운영 방향과 블록 생성을 담당한다. 이오스 보유량이 많은 빗썸이 투표에 직접 나서면서 국내 BP인이오서울은 90위권에서 3위까지 올라 메인BP에 등극했다. 이외에도 헥슬란트와 아크로이오스, 덱스이오스 등 주요 국내 BP들도 100위권 밖에서 일제히 40위권으로 진입했다. 


◆ 비트베리, 안전거래 서비스 시작



간편 암호화폐 지갑 어플리케이션을 서비스하고 있는 비트베리는 사용자간 안전하게 토큰 교환을 할 수 있는 '비트베리 안전거래' 서비스를 베타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안전거래 서비스는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도 비트베리 사용자끼리 암호화폐를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다. 판매자는 거래 링크를 생성해 SNS에 공유할 수 있고, 구매자는 거래 내역 승인만 하면 안전거래가 성사된다. 또한 암호화폐 거래소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거래할 수 있으며,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지 않는 코인의 거래도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