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카페24, 대학로에 창업센터 오픈
권일운 기자
2019.10.04 09:22:31
온라인 창업 교육·컨설팅 등 무료 제공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문화예술의 중심지 대학로에 온라인 쇼핑몰 창업 특화 비즈니스 센터를 열었다.


카페24는 서울 대학로에 자사의 창업센터 혜화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혜화점은 대학로 중심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4호선 혜화역과는 도보로 3분 거리다. 국내 대표 패션상권 동대문과 가까워 최신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카페24 창업센터 혜화점은 온라인 창업 교육, 1:1 비즈니스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복합기를 구비한 OA존 등 편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이들 서비스는 모두 무료다.


전경철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대학로는 20~30대가 즐겨 찾는 곳이자 문화예술의 거리로, 온라인 창업자들이 트렌드를 읽기에 적합한 곳"이라며 "대학로 지역의 창업자들이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카페24·KB손보, 전자상거래 사업 '맞손' 카페24-TSI홀딩스, K패션 쇼핑몰 '모루지' 오픈 카페24, 마켓통합관리 판매채널 3곳 추가 카페24, 리뷰 기반 콘텐츠 제작서비스 출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