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패러다임,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 투자
롯데면세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등 30여곳 입점
이 기사는 2019년 10월 04일 10시 1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창업초기 전문 투자사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반려동물 관련 기업 오브젝티보에 투자했다고 4일 밝혔다.


오브젝티보는 반려동물을 위한 패션 및 생활용품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보유하고 있다. 자체 제작 시스템을 구축해 패턴부터 봉제까지 100여개에 달하는 제품을 모두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면세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롯데백화점 강남점, 29CM, 텐바이텐 등 30여곳의 유명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싱가포르 마리나스퀘어 등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등 5성급 호텔에서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명절 선물세트와 한복 케이프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반려동물 브랜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오브젝티보의 황희원 대표는 연세대학교 국제통상경영학 석사를 졸업하고 메이크어스 신사업기획팀에서 반려동물 커머스 사업 PM을 담당하다 지난 2019년 1월 오브젝티보를 창업했다. 투자금으로 제품 기획 개발을 고도화하고 반려동물 관련 빅데이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박제현 대표는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리카리카의 독보적인 패션과 스타일, 가파른 상승세를 높이 평가해 투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3년 내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의 밸류 네트워크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지난 4월 코스닥 상장사이자 운용자산 8000억원의 대형 벤처캐피탈인 TS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중소벤처기업부에 정식 등록한 엑셀러레이터로 업력 3년 미만의 스타트업에 창업초기 투자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 블록체인·AI·AR/VR·헬스케어·푸드테크·O2O 플랫폼 서비스를 중심으로 링플랫폼, 헬스체인어스, 시그마체인 등 28개 이상 기업에 투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