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세계그룹 SSGPLAY, 온라인 채용 설명회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0.04 10:33:31

◆신세계그룹 SSGPLAY, 온라인 채용 설명회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신세계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SSGPLAY’에서 그룹 최초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SSGPLAY는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채널에서 ‘SSG닷컴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열어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쓱닷컴 인사담당자가 들려주는 채용 전형 소개’, ‘쓱닷컴 직원들의 하루는?’, ‘신입사원 V-log’, ‘신입사원이 알려주는 직무소개 & 꿀팁!’의 순서로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 영남권 최대 규모 ‘물류센터’ 가동


CJ프레시웨이가 이달부터 영남권 식자재 유통을 담당할 자동화 물류센터를 새롭게 운영한다. 경남 양산시에 새롭게 문을 연 CJ프레시웨이의 ‘동부 물류센터’는 축구장 2배(2만2000㎡)에 달하는 면적으로 영남권 식자재 물류센터 가운데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지상 2층으로 조성한 물류센터에는 각 층마다 상품별 적온 보관을 위한 상온, 냉장, 냉동 창고를 설치했다.


◆아모레퍼시픽, KOITA 창립 40주년 장관표창 수상

관련기사 more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최장원 수석연구원이 지난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한방 소재의 탈모완화 효능 발굴 및 상품화 업적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클라우드’와 함께 즐기는 ‘독일 문화 축제’


롯데주류의 클라우드가 롯데물산, 송파구와 함께 독일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독일 문화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오는 4~6일까지 총 3일 동안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하는 이번 축제는 독일 최대의 민속 축제 ‘옥토버페스트’ 기간을 맞이해 열리는 행사다. ‘맥주’, ‘축구’, ‘문화’라는 3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스아일랜드, 시즌 한정판 ‘구스아일랜드 옥토버페스트’ 출시


구스아일랜드가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시즌 한정 맥주 ‘구스아일랜드 옥토버페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구스아일랜드 옥토버페스트’는 전통 페스트비어 스타일의 마르젠 맥주로 신선하게 구워진 호밀빵과 구운 맥아의 고소한 풍미, 가벼운 바디감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 달콤·쫀득한 ‘버블 와츄원 쉐이크’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와츄원 쉐이크’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인 ‘버블 와츄원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버블 와츄원 쉐이크는 원하는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한 가지와 우유를 블렌딩 해 즐기는 와츄원 쉐이크에 타피오카 펄을 더한 제품이다. 대만산 블랙 버블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더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카카오 세트 출시


헤라가 ‘센슈얼 파우더 매트’ 카카오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브릭, 베이지, 버건디 계열의 인기 가을립 3가지 색상으로 한정 출시한 이 제품은 속건조 없이 편안한 매트 텍스처가 특징이다. 33% 함유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의 각질 및 주름 부각을 줄여준다. 또한 고밀도 모를 부착한 어플리케이터 팁을 사용함으로써 내용물이 입술에 부드럽고 얇게 밀착된다.


◆홈플러스 “벨기에·터키서 들여온 러그로 집안 꾸며요”


홈플러스는 벨기에와 터키에서 글로벌소싱을 통해 직수입한 ‘러그(Rug)’ 9종을 강서점 등 전국 55개 핵심점포에서 약 4000개 시즌 한정 판매한다.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이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아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소재 또한 100% 폴리프로필렌(PP)으로 제작해 먼지 관리가 쉽고, 작은 얼룩은 물티슈로도 닦아 사용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오하루 자연가득 약콩 단백질 쉐이크’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이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를 오는 6일 선보인다. 1포(30g) 당 20g의 단백질과 100mg의 식물성 콜라겐을 함유했다. 설탕 대신 아가베 분말 등 식물성 천연 감미료를 사용하는 등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했다.


◆헬로네이처, 베이비&키즈존 오픈


헬로네이처는 그동안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로 큰 사랑을 받았던 베이비키친을 전면 리뉴얼하고 영아와 유아로 타깃을 세분화해 영아 대상 베이비존과 유아 대상 키즈존을 4일 오픈했다. 베이비존과 키즈존은 이러한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육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타깃별 건강한 먹거리를 추천해 쇼핑 편의를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다.


◆국내 최대 인테리어 중개업체 ‘집닥’…11번가 입점


11번가에 국내 최대 인테리어 중개업체 ‘집닥’과 노루페인트의 시공브랜드 ‘노루 하우홈’이 오픈마켓 처음으로 단독 입점했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체인지 하우스 기획전’을 열어 무료로 인테리어 시공 견적을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집닥은 ‘토털 리모델링 패키지’를 3.3㎡당 83만원부터 판매한다.


◆스타벅스, 어르신 바리스타 위한 강사단 발대식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2일 경기도 군포시 금당로 69번길 29에 위치한 군포시니어클럽 내 시니어 바리스타 전문 교육장인 스타벅스 상생교육장에서 어르신 바리스타 전문 교육을 위한 강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현재 전국시니어클럽에서 어르신 바리스타들로만 구성한 시니어 카페를 150여곳에서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시니어 바리스타들은 약 2100명에 이른다.


◆갤러리아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시즌4 개최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시즌 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4 행사는 ▲이탈리아 브랜드 체험 공간 ‘리틀 이탈리아’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베스파 시승 ▲살라미 미식클래스 ▲베스파 및 마세라티 시승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의 MTM/MTO 서비스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등의 콘텐츠로 꾸며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