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롯데쇼핑 7개사,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0.07 09:54:12

◆롯데쇼핑 7개사,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쇼핑계열 7개사는 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프모로션인 ‘롯데 ON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하이마트 등은 자사 어플리케이션 이용 고객이 매장 방문 시 QR코드를 통해 할인 및 포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몰 신규 가입자나 최근 1년간 방문하지 않았던 이용자에는 1000원 또는 100원에 구매 가능한 딜 상품을 선보이고 5000점 할인 또는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타다, 내년까지 전국으로 서비스권역 확대


관련기사 more
형지I&C는 왜 '공모'로 BW를 발행할까

타다(운영사 VCNC, 대표 박재욱)는 내년까지 서비스 지역을 수도권 전역을 넘어 전국으로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회사는 운영 차량을 1만대로 확대하고 드라이버도 5만명으로 늘릴 계획이다. 타자는 이밖에도 AI·데이터 기반 플랫폼 기술 고도화에 대규모 집중 투자를 진행해 미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동원그룹,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해외,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 규모는 120여 명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CU, ‘실속상품 시리즈’ 선봬



CU는 대중화된 맛에 충실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실속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실속상품 1탄은 지난 31일 출시된 ‘CU 실속500라면’(500원)이다. 실속상품 2탄은 즉석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커피다. RTD 커피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라떼와 카라멜마끼아또 상품을 실속형 컵 타입으로 선보인 ‘CU 실속 900커피(200ml)’는 오는 10일 출시된다. 가격은 2000원이다. 실속 상품 3탄은 1500원에 출시되는 ‘CU 실속1500식빵’과 ‘CU 실속1500모닝롤’이다.


◆풀무원, ‘얄피만두’ 히트로 만두 시장 점유율 20% 돌파


풀무원식품은 ‘얇은피꽉찬속 만두’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8월 국내 냉동만두 시장 점유율에서 20.3%(닐슨 기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얇은피꽉찬속 만두는 출시 열흘 만에 50만 봉지가 팔렸고 한 달 만에 120만 봉지, 이후 3개월 만에 300만 봉지가 팔리며 흥행 가도를 달렸다.


◆이마트24, SNS 화제 ‘UFO캔디’ 출시



이마트24는 오는 10일 최근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명 ‘UFO캔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벨기에의 ‘아스트라 스위트(ASTRA SWEETS)’사에서 제조한 것으로 ‘오리지널 유에프오 사우어캔디’(50g)가 정식 명칭이다. 가격은 3800원이다. 캔디는 알록달록한 색상의 비행접시 모양 과자 안에 분말캔디가 들어있는 형태다.


◆스타벅스, 다회용컵 2만개 증정 환경 캠페인 전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오는 24일까지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고 개인컵 사용을 권장을 위해 2만개의 다회용 유리머그잔을 증정하는 환경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행사는 정해진 이벤트 진행 일정에 맟춰 전국 5개 스타벅스 매장 및 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현장의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스타벅스 부스에서 다회용 머그잔을 1000명씩에게 증정한다. 이밖에 환경재단과 함께 하는 친환경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응모로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오비맥주, ‘물과 사람’ 주제로 사진 공모전


오비맥주는 사단법인 환경재단, 할리스커피와 함께 내달 3일까지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물과 생활’(일상에 함께하는 물) ▲’물과 생명’(모든 생명체에 없어서는 안 되는 물) ▲’물과 직업’(직업과 연관된 물) 등 3개 주제를 표현한 사진 작품을 온라인으로 출품하면 된다. 응모 작품은 주제 부합성, 작품성, 전달성, 참신성 등을 토대로 전문 사진작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평가하며 총 1000만원의 상금 규모로 27개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자율주행 실내 배달로봇 시범서비스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우아한형제들 본사에서 자율주행 실내 배달로봇 ‘딜리타워’ 시범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범서비스를 위해 우아한형제들은 ‘딜리타워’ 2대를 본사에 비치했다. 우아한형제들 구성원들이 배민라이더스를 통해 사무실로 음식을 배달시키면 라이더는 건물에 도착해 1층에 대기하고 있는 ‘딜리타워’에 음식을 넣고 주문고객이 있는 층까지는 로봇이 배달을 수행한다.


◆여성 영 캐주얼 ‘비키’, ‘팬톤’과 2019 FW 화보 공개



신원은 자사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비키(VIKI)’가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협업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비키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트렌드 세터들에게 컬러감과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비키는 2019 F/W 비주얼 콘셉트를 ‘PANTONE PORTRAIT’로 잡고 스스로 혹은 타인이 나를 바라보는 다차원의 시선과 각도를 팬톤의 프레임과 결합, 크리에이티브하고 유니크하게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맥도날드,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 출시



맥도날드는 오는 10일 치킨 패티를 업그레이드한 ‘맥치킨’과 ‘치킨 치즈 머핀’을 정식 재출시하고, 신제품 ‘맥치킨 모짜렐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치킨은 맥도날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꾸준히 고객들의 재출시 문의가 이어졌고 SNS에서는 고객들이 선정한 ‘다시 만나고 싶은 메뉴’에 상위에 랭크되곤 했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월드초이스 도넛' 한정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월드초이스 도넛’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월드초이스’는 미국과 영국, 필리핀, 호주 등에서 베스트였던 도넛들만 모은 제품이다. 이번 한정 제품 5종은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 컨셉으로 출시된 ‘체리 파이 도넛’, 90년대 영국에서 생일파티 때 즐겨 먹었던 간식들을 도넛으로 구현한 복고풍 ‘쿠키앤크림 도넛’, 필리핀에서 프리미엄 초콜릿 도넛 컨셉으로 출시된 제품 중 페로로로쉐를 토핑한 ‘로쉐 초콜릿 도넛’, 호주에서 어린아이들이 즐겨먹는 간식을 도넛으로 구현한 ‘촉촉 브라우니 도넛’이다.


◆위메프투어, 필리핀항공 단독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위메프투어는 31일까지 필리핀항공의 세부, 마닐라, 클락 등 전노선 항공권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7일과 8일, 10일, 11일 총 4일간은 필리핀항공 전노선에 사용 가능한 30%(최대 10만원) 할인쿠폰 각 100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기간 동안 필리핀항공 전노선은 기본 10%(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하고, 클락 노선은 20%(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적용 항공권 최저가는 세부 23만600원, 마닐라 18만3400원, 클락 15만28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 지보단과 피부 미생물 공동연구 협약 체결


'피부 미생물 공동연구 프로젝트 협약식'에 참가한 아모레퍼시픽 박영호 기술연구원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과 지보단 액티브 뷰티 로랑 부르도(Laurent Bourdeau) 대표(사진 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기능성 원료 업체 지보단(Givaudan)과 피부 미생물 공동연구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연구는 한국과 프랑스 여성의 피부 미생물생태계에 관한 것으로 회사는 이를 통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찾을 예정이다. 이번 연구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과 ‘지보단 액티브 뷰티’의 ‘응용 미생물군체학 연구소’가 공동으로 담당한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신제품 라떼 3종 출시


동서식품은 가을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3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카누는 기존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를 포함해 총 6종의 라떼 제품을 갖추게 됐다.


◆신세계인터, 프랑스 아동복 ‘쁘띠 바또’ 최대 30% 할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유아동복 ‘쁘띠 바또’ 전체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모로션으로 티셔츠는 4만원~9만8000원으로, 원피스 7만8000원~12만8000원, 바디슈트는 4만5000원~8만8000원으로 가격이 각각 조정됐다.


◆정식품, 창립 46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정식품은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3050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오는 25일까지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과 ‘이마트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실용적인 스포츠 의류인 '산책라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쿠팡, ‘펫 페어’ 오픈… 최대 57% 할인



쿠팡은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펫(PET) 페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한정특가’ 이벤트를 통해 하림 더리얼 그레인프리 사료, 서울우유 아이캣밀크 음료, 퓨리나 타이디캣 포인원 모래 등을 최대 57%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최대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펫 페어 즉시할인관’도 마련했다.


◆일동후디스, 액상캡슐 제형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일동후디스는 국내 최초로 액상캡슐 제형의 장(腸)유산균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후디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장에 중요한 ‘락토바실러스균’ 뿐만 아니라 대장에서 유익균으로 작용하는 ‘비피더스균’을 모두 함유했으며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한 오일 액상캡슐 타입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