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홍남기 "韓, 중남미 1200조 투자개발사업 정조준"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0.07 11:09:54
이 기사는 2019년 10월 07일 11시 0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홍남기 "韓, 중남미 1200조원 투자개발사업 정조준" [머니투데이]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앞으로 10년간 1조달러(약 1200조원) 규모로 성장할 중남미 투자개발형 사업에 한국의 민·관 재원을 투입해 대규모 인프라 개발수요에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SK 자사주 매입, 주가에 긍정적 효과 기대 [서울경제]

하이투자증권은 7일 SK에 대해 최근 자사주 매입을 결정해 주가에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공정위 하도급 대금미지급 처분 3년간 313건…고발 5건 불과 [연합뉴스]

최근 3년간 하도급 대금 미지급으로 인한 공정거래위원회 처분 건수는 313건에 달하지만 대부분 경고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차 생산직 인력 최대 40% 축소 불가피" [한국경제]

현대자동차 노사 외부 자문위원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 생산기술 변화로 향후 자동차 제조업 인력이 최소 20%에서 최대 40% 축소될 것으로 내다봤다. 


"갑은 손해 안 본다"…공정위, 아웃렛 임대료 실태조사 착수 [연합뉴스]

공정거래위원회가 아웃렛으로 불리는 복합쇼핑몰의 '갑질' 입점 임대료 실태 조사에 착수했다. 입점 업체에 기본 임대료와 매출 임대료 중 큰 금액을 내도록 해 복합쇼핑몰이 손해를 보지 않는 불공정 계약을 맺었는지가 조사의 핵심이다.

관련기사 more

주담대 상환 어려우면 찾아오세요···LH, 매입임대사업 시행 [서울경제]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택담보대출 원리금 상환에 어려움을 겪는 주택 소유자(한계차주)를 위해 주택을 매입한 뒤 다시 임대하는 사업에 나선다.


서울 재건축·재개발 분양가, 4년여간 53% '급등' [한국경제]

서울 시내 재건축·재개발 단지의 분양가가 4년 반 동안 53%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씨티은행 본점 이전 본격화…소비자금융 영시티로 이전 [머니투데이]

한국씨티은행이 본점 이전을 본격화했다. 우선 씨티뱅크센터에 있는 소비자금융그룹을 문래동 영시티로 이전했다. 내년 4월에는 다동 본점에 있는 기업금융그룹 등은 씨티뱅크센터로 옮긴다.


대웅제약 "'포자 형성' 메디톡스, 거짓말 멈춰야" [머니투데이]

대웅제약과 메디톡스 간의 보툴리눔 톡신 균주 분쟁이 또다시 진흙탕 싸움으로 번지고 있다. 메디톡스는 앞서 대웅제약이 내놓은 포자감정시험 결과를 신뢰할 수 없다고 주장하고, 대웅제약은 메디톡스가 말바꾸기를 하고 있다며 반박했다.


김선영 헬릭스미스 대표, 장남에 43만주 증여 취소 [연합뉴스]

헬릭스미스는 최대 주주인 김선영 대표이사가 지난달 27일 장남 김홍근씨에게 증여하기로 했던 주식 42만6천406주에 대한 증여를 취소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