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게임빌 '엘룬', 신규 캐릭터 ‘라헬’ 공개 外
류세나, 유범종, 권준상, 정혜인 기자
2019.10.08 13:28:11
이 기사는 2019년 10월 08일 13시 2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게임빌 '엘룬', 신규 캐릭터 ‘라헬’ 등장

[딜사이트 류세나, 유범종, 권준상, 정혜인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자체 개발 RPG ‘엘룬(Elune)’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라헬’은 알레리아 엘프로 인간의 기술을 받아들여 개량된 석궁을 사용하는 전설 등급의 방어형 엘룬이다. 알레리아의 엘프들은 인간과 거리를 두어야 한다는 규율을 지켜 나가고 있지만 ‘라헬’은 다른 엘프들과 달리 운동 신경이 둔하고 활을 다루는 것에도 서툴러 인간의 기술을 적극 받아들여 자신만의 무기로 삼은 캐릭터다. 전열 물리 공격 스킬인 ‘석궁 발사’를 기본으로 적 대상을 지정해 석궁을 발사하고 적 대미지를 감소, 분산시키는 ‘파비스 전개’, 석궁 한 발을 발사해 적 1인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비장의 한 발’ 등의 스킬을 지녔다.

◆넥슨, '배찌체' 등 한글날 기념 서체 5종 무료 배포

넥슨이 한글날을 기념해 서체 배포 웹사이트 ‘레벨업’을 오픈하고, 자체 제작한 서체 5종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에 배포되는 서체는 ‘넥슨Lv.1고딕’, ‘넥슨Lv.2고딕’ 등 본문용 서체 2종과 ‘피파풋볼고딕’, ‘메이플서체’, ‘배찌체’ 등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디스플레이용 서체 3종이다. 이 중 ‘넥슨Lv.1고딕’, ‘넥슨Lv.2고딕’과 ‘배찌체’는 이번에 처음 공개된다. 특히 ‘배찌체’는 지난 5월 넥슨이 실시한 ‘배찌 손글씨 공모전’ 최우수 작품을 기반으로 디자인된 서체로, 유저의 필체로 해석된 넥슨의 대표 캐릭터 배찌의 손글씨다. 5종의 서체는 넥슨이 신규 개설한 서체 배포 웹사이트 ‘레벨업’을 통해 오늘부터 누구나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개인, 학교, 공익목적의 단체 등에서 비상업적인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베트남 구순구개열 환아 의료지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연세대학교 의료원(이하 연세의료원)과 함께 9월30일부터 10월5일까지 베트남 다낭 지역에서 구순구개열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의료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희망스튜디오는 정영수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이끄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의료진 8명과 함께 현지에서 구순구개열 환아 20여명을 치료했다. 스마일게이트와 선데이토즈 직원들로 구성된 의료지원 봉사단도 파견했다. 스마일게이트와 선데이토즈 직원 봉사단은 수술을 마친 아이들에게 특수 젖병, 문구 세트 등 선물을 전달하고, 아이들의 정서 안정을 위한 가족 사진 촬영,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이벤트도 열었다.


◆넷마블장애인선수단 '2019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넷마블문화재단은 재단에서 운영하는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열리는 ‘2019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장애인 체육 진흥 및 장기적 자립 지원과 함께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을 보다 확대 진행하기 위해 장애인 선수단을 창단했다.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은 발족 후 첫 참가 대회인 '2019충주탄금호전국장애인조정대회' 에서 총 13개(금 10, 은 1, 동 2)의 메달을 획득했다. 이후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약 한 달 앞두고 참가한  '2019서울특별시장배전국장애인조정대회’에서도 총 15개(금 7, 은 7, 동 1)의 메달을 목에 거는 쾌거를 거둔바 있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프리미엄 대회 성공 개최 본격 시동 

BMW 코리아는 24일부터 27일까지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를 최고의 대회로 만들기 위해 선수·갤러리를 위한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 준비를 마쳤다고 8일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LPGA 대회로, 최정상급 여성 골퍼들이 72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우승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총상금은 200만 달러, 우승 상금은 30만 달러로 글로벌 170개국 이상으로 생중계된다. BMW 그룹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여성 골프대회인 이번 대회를 위해 BMW 코리아는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부상을 제공한다. 선수들에게는 최대 규모의 상금과 더불어 BMW 8시리즈, 7시리즈, X7 등 BMW의 럭셔리 클래스 차량이 각각 6번홀, 13번홀, 16번홀 홀인원 부상으로 증정된다. 대회 공식 부스인 갤러리 플라자에는 BMW 오너들을 위한 공간인 BMW 오너스 라운지가 운영되며, 입장하는 갤러리들을 위해 케이터링 서비스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GS칼텍스, '토탈 에너지 스테이션' 12월 준공 外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