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펀드 환매중단 ‘라임’이 투자한 코스닥 상장사 대표 구속영장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0.11 08:30:46
이 기사는 2019년 10월 11일 08시 3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펀드 환매중단 ‘라임’이 투자한 코스닥 상장사 대표에 구속영장 [주요언론]

검찰이 회삿돈 수백억 원을 빼돌린 혐의를 받는 코스닥 상장사 리드의 경영진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리드는 최근 펀드 환매 중단 사태로 논란이 일고 있는 라임자산운용이 투자한 업체여서 향후 수사 향방에 관심이 집중된다.

홍남기 "100+α 소재·부품 핵심전략품목 공급망 안정성 확보" [주요언론]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1일 "소재·부품·장비 핵심전략품목의 공급망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100+α에 해당하는 품목과 품목별 우선순위를 결정해 맞춤형 전략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사보텐·타코벨 영업중단 면했다...법원, 가처분 인용 [주요언론]

아워홈으로부터 식자재 공급 중단을 통보받은 캘리스코가 당분간 식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게 됐다. 법원이 캘리스코가 낸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이면서다.


YG엔터, 루이비통 투자금 674억 상환 [주요언론]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5일 루이비통 계열 투자회사인 그레잇 월드 뮤직 인베스트먼트를 상대로 발행한 전환상환우선주 135만9688주를 상환해 소각하기로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상환금액은 674억412만원 규모로, 원금 610억원과 이자 63억원 가량을 더한 금액이다.


국토부, ‘방만경영’ 이재광 HUG 사장에 ‘기관장 경고’ [뉴스웨이]

이재광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사장이 자신의 편의를 위해 1억원이 넘는 기금을 낭비하고 국회에 허위 자료를 제출한 사유로 국토교통부로부터 엄중 ‘경고’ 처분을 받았다.

관련기사 more
금감원, 라임운용 저축은행 대출 실태 파악

LGU+, 하현회 자신감 ‘5G 서비스 2.0’ 내주 출시 확정 [데일리안]

LG유플러스가 하현회 부회장이 올 4분기 출시를 예고하며 자신감을 드러낸 ‘5세대 이동통신(5G) 서비스 2.0’ 내주 출시를 확정했다. 처음 선보이는 서비스는 ‘증강현실(AR) 홈트레이닝’으로 정해졌다.


‘스타필드청라’ 개장 1년 늦춰 2024년 전망 [세계일보]

인천시 청라국제도시에 추진 중인 ‘스타필드청라’의 건립이 빨라야 2024년 이뤄질 전망이다. 개장 시기는 건축심의 등 인허가 지연에 현지 하수처리 증설 문제가 맞물려 당초 계획했던 2023년에서 1년가량 늦춰질 것으로 보인다.


불법 차명주식 실명전환 10년간 과징금 부과 0원 [경향신문]

2010년부터 올해 7월 말까지 국내 주요 상장기업의 CEO와 대주주가 차명주식 보유 후에 실명전환한 건수는 총 64건, 지분가액은 1조35억원으로 집계됐다. 금융위원회는 이들에 대해 수사기관 통보는 14건 했지만 자체 조치인 과징금 부과는 단 한 차례도 하지 않았다.


文대통령 "누구도 넘볼수 없는 제조강국 돼야"...이재용 "오늘 격려 큰 힘" [주요언론]

문재인 대통령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최근 1년여 사이에 부쩍 만남을 늘리며 청와대와 삼성이 어느 때보다 한국 경제 살리기에 힘을 모으는 모습이다. 문 대통령이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 수출규제와 관련한 ‘극일(克日)’ 이슈마다 매번 등장하는 ‘삼성 역할론’에 확실히 힘을 실어줬다는 평가도 나온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