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모레퍼시픽,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 수상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0.11 10:40:08

◆아모레퍼시픽,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 수상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나눔국민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여성’, ‘자연생태’, ‘문화’ 관련 3대 이니셔티브를 중심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물적나눔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업 중 유일한 대통령상 수상이다.


◆풀무원, ‘슈퍼곡물죽’ 3종 출시


관련기사 more

풀무원식품은 슈퍼 백미 함량을 줄인 ‘슈퍼곡물죽’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귀리소고기죽’, ‘현미전복죽’, ‘오곡삼계죽’ 등 3종이다. 용기형 ‘슈퍼곡물죽 귀리소고기죽’, ‘현미전복죽’, ‘오곡삼계죽’ 3종은 모두 제품 중량 260g으로 3900원이다. 파우치형 제품 중량은 450g으로, ‘슈퍼곡물죽 귀리소고기죽’과 ‘오곡삼계죽’은 3980원, 현미전복죽은 4180원이다.


◆헬로네이처, ’새벽배송Lite’ 서비스 개시



헬로네이처는 11일부터 재활용이 어려운 포장재의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인 ‘새벽배송Lite’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새벽배송Lite 서비스는 헬로네이처가 진행하는 ‘토털 친환경 배송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헬로네이처는 총 3단계에 거쳐 모든 배송에서 스티로폼과 비닐을 완전히 없애는 친환경 배송 서비스를 실현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성을 선호하는 미국의 20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현지 밀레니얼 세대들이 비비고 대표 제품인 ‘만두(MANDU)’를 피크닉, 파티, 일상생활 등에서 다양하게 즐긴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비비고 만두'를 즐기는 영상을 통해 ‘Too good not to share(비비고는 나눌수록 더 좋으니까)라는 광고 카피를 강조했다.


◆bhc치킨, 김포 화재현장 구조 나선 우리은행 지점 직원 ‘bhc 히어로’ 선정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화재로 인해 응급한 환자를 구조한 경기도 김포시 소재 우리은행 풍무동지점을 ‘bhc 히어로’로 선정하고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풍무동지점 직원들은 지난달 24일 같은 건물에 있는 김포요양병원에서 화재가 발생하자 상가 주민들과 함께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 환자들을 구조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3회 동반성장아카데미 개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1일 강남교보타워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제3회 중소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협력사를 위해 운영하는 각종 지원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명사 특강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협력사를 대상으로 올해부터 실시하는 설비 및 R&D투자지원 등 각종 제도를 안내받는다.


◆배달의민족,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개최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은 내달 11일 국내 최고의 떡볶이 미식가를 가리기 위한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는 떡볶이를 즐겨 먹는 것을 넘어 떡볶이 미식가를 자처하는 이들이 모여 ‘배민 떡볶이 마스터'로 불릴 최후의 1인을 뽑는 행사다.


◆11번가, 10월 ‘십일절’ 맞아 삼성 8K TV 299만원에 선봬



11번가는 11일 하루 10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해 삼성전자의 대표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11일에는 온라인 최초로 단독 런칭하는 ‘삼성 8K QLED TV’를 299만원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전자레인지, 노트북, 공기청정기, 갤럭시워치, 식기세척기, 갤럭시탭 등을 오전 11시부터 매 시간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


◆ CJ푸드빌 뚜레쥬르, 인기제품 가격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를 열고 올 한해 가장 인기 있고 화제를 모은 제품을 선정해 1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통신사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권장 소비자가 기준 최대 23%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뚜기 ‘오!라면’, 출시 20일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 돌파



오뚜기는 신제품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국물 맛이 인기의 원동력이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오리온, 2019 ITF 제주용암수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 투어 대회 후원



오리온은 ‘오리온제주용암수’ 출시를 앞두고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창원시립테니스장에서 열리는 ‘2019 ITF 제주용암수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 투어 대회’를 창원시와 공동 후원한다고 밝혔다. 오리온 측은 “미네랄워터의 효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테니스와 같은 국내 생활 스포츠를 적극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달콤커피, 18일 '감성 보컬' 권진아와 함께하는 베란다라이브 실시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감성 보컬’ 권진아를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8일 오후 8시 달콤커피 상암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매월 역량 있는 뮤지션들을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실제 달콤커피 매장으로 초대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는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문화 이벤트다.


◆이마트24, 에어팟2 증정 이벤트 열어



이마트24는 창립 2주년을 맞아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대고객 깜짝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과 선착순으로 나눠 진행하며 일자별 행사 상품을 구매한 뒤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2 총 300대를,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라카노(T) 교환권을 각각 증정한다.


◆설빙, 시그니처 메뉴 ‘인절미설빙’ 누적 판매 2500만개 돌파



설빙은 2013년 4월 출시한 ‘인절미설빙’이 지난달 30일 기준 누적판매량 2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6년간 매출액만 1975억원에 달한다. 사측은 눈처럼 곱게 갈린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콩가루와 인절미 떡을 얹은 조합으로 기존 빙수와의 차별화를 꾀했다는 점을 꼽았다.


◆위메프 “3분기 주말 마트상품 매출 전년비 24%↑”



위메프는 올 3분기 주말 마트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분기인 2분기와 비교해서는 17% 증가했다. 사측은 지난 8월 시작한 ‘더싸다특가 주말장보기’ 행사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더싸다특가 주말장보기 행사는 반복구매가 높은 마트 상품을 선별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더싸다특가’ 상품에 평소보다 더 큰 혜택쿠폰을 제공하는 주말 행사다.


◆롯데마트, ‘빠샤메카드’ 스낵 출시


롯데마트는 인기 애니메이션 ‘빠샤메카드’ 게임 카드가 들어있는 캐릭터스낵 ‘빠샤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빠샤팝’은 슈퍼믹스(55g)와 초코&오리지널(60g)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2000원이다. 스낵에 동봉되는 ‘빠샤메카드 칩’은 기존에 정상가 1만9200원에 판매되는 ‘빠샤메카드’ 완구를 사면 3개 동봉돼 있던 칩으로 과자 1봉당 1장 동봉된다.


◆사조그룹, SNS서 천연분말 증정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출시(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조대림의 해표 브랜드에서 국산 및 천연 원물재료만 사용한 천연분말 4종(멸치분말, 새우분말, 맛내기 분말, 표고분말)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응모자는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할 만한 요리 레시피를 등록하면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