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성, 갤럭시폴드 패널 생산 40% 증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0.14 18:10:38
이 기사는 2019년 10월 14일 18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 갤럭시폴드 패널 생산 40% 증산 [머니투데이]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폴드'가 출시 초반 품귀현상을 빚자 삼성디스플레이가 폴더블 패널 생산량을 40% 늘린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디스플레이는 갤럭시폴드용 7.29인치 폴더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 생산을 지난 8월부터 재개했다.

라임운용, 환매중단 2400억 추가…최대 1.3조로 확대 [주요 언론]

라임자산운용이 6000억원 이어 2400억여원 규모의 사모펀드 추가 환매중단을 발표했다. 원종준 라임자산운용 대표는 14일 서울 여의도 IFC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달 14일부터 해외 재간접 형태로 조성된 2436억원 규모 무역금융펀드 38개의 환매를 연기키로 했다"며 "이번 환매 연기 펀드는 환매가 가능한 개방형 펀드가 644억원, 환매가 제한되는 폐쇄형 펀드가 1792억원 규모"라고 설명했다.


SKC&C, 멀티 클라우드사업 본격화 [주요 언론]

SKC&C는 멀티 클라우드 생태계 조성과 사업확산을 위해 국내 1위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기업(MSP) 클루커스의 지분을 인수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투자로 SKC&C는 클루커스 지분 18.84%를 확보하게 된다.


35년 역사 '참존 화장품' 경영권 놓고 법정다툼 커져 [조선비즈]

14일 법조 및 유통업계에 따르면 참존의 창업자인 김광석 전 회장은 지난 2일 주주총회가 불법 개최됐다며 이영인 대표이사 등 참존 경영진 3명에 대한 직무 집행정지 가처분 신청서를 법원에 제출했다. 이어 이날 이영인∙지한준을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한 결의에 대해 부존재 확인을 청구하는 소송도 냈다.


삼성이 9조원에 인수한 하만, 집단소송 휘말려 [조선비즈]

삼성전자가 지난 2017년 약 9조원에 인수한 미국 전장(電裝) 전문기업 하만(Harman) 경영진이 주주들의 집단소송에 휘말렸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하만 본사가 있는 미국 코네티컷주 지방법원은 이달 초 패트리샤 B. 바움 등이 하만을 상대로 제기한 주주 집단소송을 진행하겠다는 판결을 내린 것으로 확인됐다.

관련기사 more
GS칼텍스, '토탈 에너지 스테이션' 12월 준공 外

은행권 주택대출 심사 깐깐해진다 [주요 언론]

올해 4분기 은행권의 가계 주택담보대출 심사가 한층 깐깐해질 전망이다. 반면 중소기업의 대출 문턱은 낮아져 돈 빌리기가 한층 수월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국은행이 14일 발표한 ‘금융회사 대출행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올 4분기 국내 은행의 가계 주택담보대출 태도지수는 2로 지난 3분기(16)보다 14포인트 떨어졌다. 


국고채 금리 혼조세…3년물은 연 1.281% 보합 [주요 언론]

국고채 금리가 14일 일부는 상승(채권값 하락)하고 일부는 하락하는 혼조세를 보였다. 이날 서울 채권시장에서 3년 만기 국고채 금리는 전 거래일과 같은 연 1.281%에 장을 마감했다.10년물도 전 거래일과 같은 연 1.488%에 거래를 마쳤다.


이동걸, 산은·수은 합병 사실상 철회 [주요 언론]

산업은행과 수출입은행의 합병론에 불을 지폈던 이동걸 산업은행 회장이 “사견을 말해 잡음이 일어난 것을 공개적으로 사과드린다”고 철회 의사를 밝혔다.이 회장은 14일 국회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정부가 당분간 검토 의사가 없다고 했으니 저로선 할 수 없다”면서도 “민간 차원에서 논의가 계속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