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성, 갤럭시폴드 패널 생산 40% 증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0.15 08:47:52
이 기사는 2019년 10월 15일 08시 4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 갤럭시폴드 패널 생산 40% 증산 [머니투데이]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폴드'가 출시 초반 품귀현상을 빚자 삼성디스플레이가 폴더블 패널 생산량을 40% 늘렸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갤럭시폴드용 7.29인치 폴더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 생산을 지난 8월부터 재개했다. 삼성은 10월에도 10만2000대로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다. 


정부 이어 여당서도 '타다 금지법' 추진 [이데일리]


정부에 이어 여당에서도 타다 금지 법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타다의 1만대 확대 방안을 '사회적 대타협 흔들기'로 규정하고 정부와 여당이 초강력 대응에 나선 모양새다. 더불어민주당은 을지로위원회 위원장이자 택시 사납금 폐지 법안 통과를 주도했던 박홍근 의원 주도로 '타다의 영업금지'를 주된 내용으로 하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및 시행령에 대한 개정을 검토 중이다.

관련기사 more

토스, SC제일-KEB하나銀 제3인뱅 컨소 막판 조율 [파이낸셜뉴스]


간편송금업체 '토스(비바리퍼블리카)'가 SC제일은행·KEB하나은행과 손잡고 제3인터넷전문은행에 재도전하는 방안을 최종 조율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첫 도전 당시 걸림돌이 됐던 '자본 적정성' 문제 해결을 위해 가능한 많은 시중은행과 컨소시엄 구성을 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다만 토스는 아직까지 신청 접수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컨소시엄 구성은 '변수'가 남아있다는게 금융권의 관측이다. 


11번가, 말레이시아 사업 매각…"동남아 시장 완전 철수" [뉴스1]


11번가가 인도네시아와 태국에 이어 말레이시아 사업까지 완전히 철수했다. SK플래닛은 11번가의 말레이시아 합작법인인 '셀콤플래닛'의 지분을 최근 완전히 매각했다. 유일하게 남은 해외 사업장인 터키마저 누적 당기순손실이 1300억원을 기록하는 등 상황이 좋지 않다.


SKT, 내년 '한국판 트위치(Twitch)' 내놓는다 [헤럴드경제]


SK텔레콤이 내년 하반기에 게임에 특화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내놓는다. 이용자가 게임 관련 콘텐츠를 만들어 인터넷 방송을 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아마존이 운영 중인 게임 전용 동영상 서비스인 '트위치(Twitch)'의 한국판이라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