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창원 법인 설립 신청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0.15 10:24:09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창원 법인 설립 신청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에 계획 중인 스타필드 창원(가칭) 오픈을 위한 지역 법인 설립 신청을 창원지방법원에 한다고 밝혔다. 신설 법인의 설립자본금 10억원으로 초대 대표이사에는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가 겸임한다. 본점 소재지는 창원시에 위치할 계획이다. 신설 법인 설립 후 이사회를 통해 창원 부지의 양수도 계약을 진행하고, 토지 매입에 대한 잔금 역시 ‘유니시티’에 납부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중소기업 대상 ‘이노베이션 박람회’ 개최 


관련기사 more
차인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 인재 확보 '총력' CJ올리브네트웍스, 의약품 무인 물류센터 구축

오비맥주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 발굴을 위해 2019년 제2회 ‘이노베이션 박람회: 지속가능성 분야’를 연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전국의 홍보·판촉물·친환경물품 제작업체 등을 대상으로 지속가능성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 내부 선정 과정을 거쳐 우수업체에 납품 계약 체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 업체는 오비맥주가 영업, 마케팅, 또는 기타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 아이디어를 출품할 수 있다. 출품 분야는 수질 환경, 재활용, 친환경 소재, 에너지 절약 등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제한 없이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하다.


동서식품,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출시


동서식품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 2kg 대규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심 원두커피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브라질산, 콜롬비아산, 과테말라산 원두를 동서식품만의 50여년 커피 노하우로 블렌딩해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과 아로마를 구현했다. 에스프레소나 드립 추출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에스프레소 형태로 추출해 아메리카노를 제조할 때 초콜릿 향과 고소한 견과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렌탈, ‘2019 가을 냉장고 특전’ 진행 



가전·가구 전문 렌탈 브랜드 ‘스마트렌탈(Smart Rental)’이 오는 31일까지 렌탈 업계 최저가로 선보이는 ‘2019 가을 냉장고 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준비된 냉장고 특전으로 가장 인기 있는 최신형 제품들로만 구성됐다. 브랜드는 ▲나만의 디자인으로 꾸미는 ‘삼성 비스포크’, ▲실용적인 수납을 자랑하는 ‘위니아 프라우드’의 제품 등으로 주차별 진행 모델명은 변경된다. 렌탈 가격은 부가세 포함, 60개월 약정 기준 김치냉장고 최저 2만9500원부터 양문형 냉장고 4만5000원부터이다. 해당 기간 내 렌탈 시 월 렌탈료 최대 1만4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다.


CJ ENM 오덴세, 17일부터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의 토탈 키친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가을 성수기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11월3일까지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감사하기 좋은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을 포함한 27곳의 백화점 매장과 롯데몰 수지점, 한샘 플래그십스토어, 아울렛 등 전국 42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스페인 하숙’을 통해 인기를 얻은 ‘레고트’ 라인의 6인조 세트 등이 이번 행사를 위해 별도로 구성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는 30일 CJ오쇼핑의 ‘최화정쇼’를 통해서도 동일한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테이블웨어와 쿡웨어 단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S THE FRESH, ‘끝장세일’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는 올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대형슈퍼마켓부문 4년 연속1위(역대5회),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대형슈퍼마켓산업에서 10년 연속 1위에 이어, 15일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대형 슈퍼마켓부문에서 1위를 수상해 4년 연속 1위(역대 8회)에 선정됐다. 창립 45주년, 이번 KCSI 수상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받은 사항을 돌려드리고자 ‘끝장세일’을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GS THE FRESH 앱의 스마일페이로 결제시 제주밀감(2.7kg/박스) 7980원, 지정농장 신선란(30입) 4980원, 횟감용 봉지굴(130g) 239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18일부터 20일까지는 제철 과일/수산물 대축제도 함께 진행한다. 양파 농가 지원을 위해 브랜드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양파(4kg/망)도 증정한다.


11번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11번가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공식 입점했다.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의류, 가방, 시계, 선글라스, 아웃도어, 식기, 유아동패션 등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보유한 1만여 개의 상품을 11번가에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찌,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리모와, 발리, 에트로, 페라가모, 파라점퍼스, 아쉬 등 해외브랜드들과 쥬크, 랩, 에고이스트, 바바라, 씨이앤 등 국내 브랜드 상품을 아울렛 할인판매가 보다 최대 10만원 저렴하게 추가 할인판매 한다.


올리브영, 20주년 기념‘2019 어워즈&페스타’ 개최 



올리브영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2019 어워즈앤페스타’를 개최하고, 15일부터 입장권 사전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9 어워즈앤페스타’는 올리브영이 매년 개최해온 ‘올리브영 어워즈’를 창사 이래 최초로 컨벤션화한 것이다. 특별히 올해는 20주년을 기념해 매장 밖을 나와 고객과 협력사, 뷰티 인플루언서, 유명 아티스트 등이 한 데 어울리는 페스티벌의 형태로 기획했다. 오는 11월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S-Factory) D동에서 열린다.


CU, ‘오늘, 독도’ 캠페인 전개



편의점 CU가 다가오는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이달 14일부터 21까지 ‘오늘, 독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독도’ 이벤트는 독도의 날 뿐만 아니라 바로 지금, 일상 속에서 우리 땅 독도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기획된 CU 독도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해당 이벤트는 빙그레, 매일유업, 서울우유협동조합, 크라운, LG생활건강의 상품 중 1개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앱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500명에게 ‘오늘, 독도’ 굿즈를 증정한다.


풀무원식품, 식품기업 최초 기상청 주관 ‘날씨경영 우수기업’ 선정



풀무원식품은 기상청이 주관하는 ‘2019 날씨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기상청은 풀무원식품이 기상산업진흥법 제13조에 따라 날씨정보를 기업 경영에 다양하게 활용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기상재해로부터 안전성 향상에 기여했다고 평가하였다. 풀무원식품은 기상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특히 올해 2분기에는 전년보다 더위가 일찍 시작될 것으로 예측, 선제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실시한 결과 계절성이 높은 제품군에서 전년 대비 약 12%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날씨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풀무원식품은 향후 3년간 기상청으로부터 ▲날씨경영 컨설팅 ▲날씨경영 시스템 구축 지원 ▲날씨경영 금융지원 ▲날씨경영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이마트, 토르드라이브와 자율주행 배송 ‘파일럿 테스트’



이마트가 자율주행기술 전문 스타트업 ‘토르 드라이브’와 함께 자율주행 배송 서비스 ‘일라이고(eli-go)’를 시범 운영한다. 15일부터 2주간 이마트 여의도점에서 자율주행 차량 1대로 진행하는 일종의 파일럿 테스트다. 이번 자율주행 배송 시범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접해보지 못한 미래 쇼핑 환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다. 배송 과정은 여의도점 매장에서 고객이 구매한 물품을 직접 집으로 가져갈 필요 없이 이마트가 자율주행 차량을 이용해 당일 배송해주는 방식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는 유통과 첨단 IT기술 접목에 앞장서고 있는 이마트가 미래 기술의 현실 적용 가능성 여부를 미리 진단해보는 파일럿 테스트”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 한류스타 서강준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



신세계면세점이 배우 서강준을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동남아시아 나아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서강준은 2013년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으며 비주얼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OCN 역대 시청률 2위를 차지한 드라마 ‘왓쳐’에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 받기도 했다. 신세계면세점은 배우 서강준을 내세워 광고 및 홍보물 제작은 물론 팬 사인회,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 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미디어 행사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Exciting Amorepacific)’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아세안 사업에 대한 활약상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세안 5개국 55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현지 고객 및 아모레퍼시픽 아세안 법인 임직원이 참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미디어 대상 컨퍼런스와 기업 및 주요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권이경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사이언스 랩 수석 연구원은 자사 스킨케어 제품의 기술력과 차세대 스킨케어 연구에 대해 발표했다. 이진수 메이크업 마스터의 메이크업 시연 및 뷰티 클래스도 진행했다.


◆쿠팡, ‘아웃도어 패션 할인전’ 진행



쿠팡이 ‘아웃도어 패션 할인전’을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할인전에서 인기 아웃도어 아이템 570여 종을 한 곳에 모았다. 특히 16일까지 유명 브랜드인 라푸마, 블랙야크, 머렐 브랜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해당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람막이/상의 ▲등산바지 ▲등산화/트레킹화 ▲등산양말/모자 ▲등산가방/잡화 등 6개 키워드로 나눠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할인전에서는 캠핑이나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량패딩이나 플리스 등 보온성 의류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LF 헤지스골프, X골프와 가을 맞이 협업 이벤트 진행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골프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국내 골프예약 업체 1위인 ‘X골프’와 협업을 진행,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11월17일까지 진행한다. 헤지스골프와 X골프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X골프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골프장 예약을 확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헤지스골프 신제품 할인 쿠폰을 문자메시지로 제공하는 행사다. 오프라인 쿠폰을 선택할 경우 전국 헤지스골프 백화점 및 가두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쿠폰의 경우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사용 할 수 있는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 10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한 ‘아빠는 딸바봉’이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를 기념해 간편송금 서비스 앱 ‘토스’와 함께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다섯 개의 퀴즈가 출제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최소 1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총 2800만원 상당의 토스 포인트를 지급한다. 행사 참여는 15일 오후 5시부터 ‘토스’ 모바일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