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카페24, 마켓통합관리 판매채널 3곳 추가
권일운 기자
2019.10.16 08:49:22
하프클럽·오가게·보리보리…판매채널 연내 30곳으로 확대 계획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마켓통합관리 연동 채널을 확충했다.


16일 카페24는 자사의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하프클럽·오가게·보리보리 등 신규 판매 채널 3곳을 동시 연동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동을 통해 카페24 서비스를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들은 콘셉트나 상품에 맞는 판매 채널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새롭게 연동되는 3곳은 패션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 마켓으로 LF의 관계사인 트라이씨클이 운영한다. 하프클럽은 4000여 가지 패션브랜드 상품이 모여 있으며, 보리보리는 200만명의 유효회원수를 보유한 국내 최대 유아동 종합 쇼핑몰로 알려져 있다. 오가게는 최신 소호(SOHO) 패션 트렌드 상품을 취급한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자사몰 뿐 아니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외부 마켓 채널에서도 손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마켓통합관리를 이용할 수 있다.


카페24는 현재 쿠팡과 G마켓, 옥션, 아마존, 티몰글로벌 등 국내외 23곳의 판매채널과의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안으로 연동 채널을 30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카페24, 오는 20일 ‘2019 파트너스 데이’개최 카페24 폰트 3개월만에 300만 다운로드 돌파 카페24·KB손보, 전자상거래 사업 '맞손' 카페24-TSI홀딩스, K패션 쇼핑몰 '모루지' 오픈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