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250일 5000만개 판매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0.17 10:40:56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250일 5000만개 판매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농심은 자사의 신라면건면 제품이 출시 250일만에 누적판매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출시 8개월여 만에 5000만봉 판매를 넘어선 것은 역대 건면제품 중 최고의 성적이다. 신라면건면의 인기에 힘입어 농심의 건면 매출도 껑충 뛰었다. 농심은 건면시장에서 올해 3분기까지 650억원의 실적을 거두며, 전년 490억원 대비 32.6% 성장을 이뤄냈다.


◆GS리테일 랄라블라, 택배서비스 100개 매장으로 확대 운영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는 택배서비스를 전국 100개 매장에서 확대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랄라블라 ‘택배서비스’는 매장 내에 설치된 택배 전용기기를 통해 구매한 제품을 원하는 곳으로 직접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마트 서울역점, ‘쟝블랑제리’ 오픈



롯데마트는 서울역점에 단팥빵과 맘모스빵으로 유명한 낙성대 유명 빵집인 ‘쟝블랑제리’를 20평 규모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쟝블랑제리’의 대표 상품은 단팥빵과 맘모스 빵이다. ‘단팥빵’의 경우 매일 3000~4000개가 팔리는 등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소보로빵 사이에 생크림, 팥, 밤을 넣은 ‘맘모스빵’은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을 만큼 인기가 있는 상품이다.


◆현대렌탈케어 “생활기기 매출 껑충”



현대렌탈케어는 올 9월 말 기준 일반 생활기기 렌탈 부문 매출이 지난해보다 10배 이상 증가한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일반 생활기기 부문은 세탁기·의류건조기·커피 머신·매트리스 등 대형가전 및 생활용품 등을 말한다. 특히, 커피 머신의 경우 기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다. 올 9월 말까지 약 2000여 대가 판매됐는데, 이는 당초 목표대비 2배나 많은 수치다.


◆세븐일레븐, 동절기 겨냥 도시락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동절기 시즌을 앞두고 국물과 매콤한 메뉴를 담은 도시락 2종(매운찜갈비도시락, 통행김치짜글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날씨의 영향으로 동절기 상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향후 동절기 간편식을 추가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오리온 ‘치킨팝’, 재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000만 봉 돌파


오리온은 치킨팝이 재출시 7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2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치킨팝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부응해 재출시 됐다는 점이 SNS 소통 문화에 익숙한 1020세대의 호감도를 높인 덕으로 분석됐다.


◆신세계사이먼, ‘얼리 윈터 패션위크’ 진행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얼리윈터 패션위크(Early Winter Fashion Week)’를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코트, 패딩 등 겨울 아우터 아이템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하고 ‘프리미엄 아우터 페어’ 사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유전자 맞춤형 프로그램' 론칭



풀무원녹즙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 브랜드 잇슬림은 유전자 분석 기술을 접목한 ‘유전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은 풀무원의 방대한 식단 데이터에 유전자 분석 기술을 매칭해 탄생했다. 유전자 분석 전문 기업 녹십자지놈은 대사, 피부, 모발과 관련된 12가지 항목의 유전자 특성 분석 결과를 풀무원에 제공하고, 풀무원은 이를 토대로 식단을 구성해 고객에게 맞춤 식사를 배송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CU, 방한용품 강화



CU는 이달 17일부터 인기 개그맨 조세호와 콜라보 한 조세호 핫팩과 윤동주 시인의 작품을 담은 겨울 시(詩) 방한용품 등 동절기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세호 핫팩은 흔들어 발열하는 타입 4종(미니, 중, 대, 번들)과 내의 또는 신발에 붙이는 핫팩 2종으로 출시된다. 겨울 시 방한용품은 기모 성인용 마스크, 아동용 마스크, 방한 귀마개 등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올해 첫 ‘엔비사과’ 출시



홈플러스는 올해 충남 예산에서 재배한 ‘엔비사과’ 첫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비사과는 전 세계 10개국에서만 재배하고 35개국에서만 판매하는 품종으로 뉴질랜드가 종자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소유하고 있다. 엔비사과는 과육 조직이 치밀해 같은 크기의 일반 사과에 비해 더 무거우며 산소가 침투할 틈이 적어 껍질을 벗겨놔도 갈변하는 속도가 느리다.


◆CJ제일제당, 냉장 간편식 ‘삼호어묵 어묵국’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어묵 요리 신제품 ‘삼호어묵 어묵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삼호어묵 꽃게 어묵국'과 '삼호어묵 오징어 어묵국', '삼호어묵 가쓰오계란 어묵국'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한섬, 타미 진스 겨울 ‘헤리티지’ 캡슐 컬렉션 출시



한섬은 겨울 시즌을 맞아 미국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청바지 라인 타미진스의 ‘헤리티지 캡슐 컬렉션’ 17개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헤리티지’ 캡슐 컬렉션은 1990년대 유행했던 복고풍 그래픽 디자인을 활용해 빈티지한 감성을 새롭게 복각한 제품이다. 대표 상품은 전면과 후면에 타미힐피거 ‘플래그 로고’를 강조한 ‘플래그 푸퍼 팝오버 재킷’과 클래식한 스타일의 ‘빅플래그 셰르파 데님 재킷’ 등이다.


◆농심켈로그,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는 ‘바나나킥 초코시리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에는 켈로그의 초코 푸레이크에 농심의 스낵 제품인 바나나킥이 담겼다.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속 바나나킥은 오리지널 제품의 5분의 1 크기로, 초코 푸레이크와 함께 한입에 들어오는 식감을 살렸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휠라, ‘2019 FW 리얼 유스’ 화보 공개



휠라가 올 가을·겨울 시즌 2019년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리얼 유스(Real Youth)’ 화보를 공개했다. 7명의 미스코리아는 휠라의 ‘테이피 숏다운', ‘팝콘 보아 플리스’를 필두로 이번 가을겨울 시즌 휠라가 선보이는 키 룩(key-look)을 각자의 개성에 맞춰 표현했다.


◆인터파크, 17일 하루 동안 테마 타임딜 ‘인생날 10월’ 진행



인터파크는 피크닉, 여행 상품 등을 강화한 테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10월’을 1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 프로모션은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쇼핑, 여행, 티켓, 도서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결합해 매월 17일 진행하는 인터파크의 대표적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인터파크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 시각 정시마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제과 도리토스, 판매고 100억 돌파



롯데제과는 자사나초 스낵 브랜드 ‘도리토스’가 올해 100억원 판매액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도리토스’는 3분기 누적기준 2017년에 약 45억원이 판매됐으며 작년 동기간 65억원, 올해는 약 100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사측은 7월에 출시한 ‘도리토스 마라맛’과 최근 내놓은 ‘딥소스 팩’의 초기 반응이 좋아 향후 판매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제로투세븐,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개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오는 24일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맘대로데이’는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서울패션위크서 ‘지오반노니 팝업 부스’ 운영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9일까지 개최되는 '2019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해 ‘지오반노니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오반노니 팝업 부스’는 지오반노니 특유의 밝은 감성으로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재현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아이스크림 캐릭터를 활용했으며, 곡선 벽면과 리드(뚜껑) 형태의 지붕 등 실제 매장에서 판매하는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했다.


◆LG생건,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김진식 디자이너가 시크릿을 위해 디자인한 이번 에디션은 ‘우리가 쉽게 지나치는 단순한 자연물 안에도 억겁의 이야기가 숨어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K2, ‘2019 수지패딩 앨리스 롱’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슬림한 핏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2019 수지패딩 ‘앨리스 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이밖에 라미네이팅 공법이 적용,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