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0.21 10:32:19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쿠팡이 다음달 3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 노트북, 디지털, 주방가전 탑 브랜드 62개가 참여해 800여개의 상품을 모아 꾸몄다. 삼성, LG, 테팔, 쿠쿠,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노트북/태블릿 ▲청소기/생활가전 ▲이미용/건강가전 ▲식기세척기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각 카테고리별로 기획전 기간 내내 할인상품을 제안한다.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제주도 방문 진료


관련기사 more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제주도 서귀포시 대성읍을 방문, 지역 주민들을 진료했다.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사업으로 올해 7년째를 이어오고 있다. 캠페인에는 현재까지 치과의사 등 의료진 670여 명이 참여했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취지다. 


◆위메프, V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단독 예매오픈



위메프가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 티켓 예매를 22일 오후8시에 단독 오픈한다고 밝혔다. 티켓 예매는 팬십(Fanshinp)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다. 1인 1매 예매가 가능하다. 회원 인증은 예매 전날인 21일 오후3시부터 진행한다. 행사 티켓은 전석 무료다. 예매 수수료와 티켓 배송비만 결제하면 배송 받을 수 있다.


K2, 수지패딩 ‘앨리스 롱’ CF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수 겸 배우 수지와 함께한 겨울 롱패딩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앨리스 인 유(ALICE IN YOU)’를 콘셉트로 K2의 주력 롱패딩인 ‘앨리스 롱’의 강인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담아냈다. ‘앨리스 롱’은 2013년 첫 출시된 이래 매년 완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앨리스의 긴 기장 버전이다.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라미네이팅 공법을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에도 걱정없다.


◆대상㈜ 청정원, 독서소외계층 위한 ‘목소리 기부’ 봉사 

대상㈜ 청정원은 지난 19일 신입사원들이 동화책을 녹음해 독서취약가정에 기부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회적 기업 ‘알로하 아이디어스’와 연계한 이번 프로그램은 다문화가정 아동, 시각·청각장애인 자녀 등 독서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목소리를 담은 동화책을 선물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동화책은 전문가의 편집을 통해 오디오 북으로 제작된다.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엽서와 함께 서울 마포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골든블루, 정종대 선수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서 메달 획득



㈜골든블루는 지난 15일부터 5일간 서울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한 정종대 선수가 육상부문 금메달 3개와 동메달 1개, 강동우 선수가 창던지기 부문 동메달 1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 아래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 2월 정종대, 강동우 육상 선수를 직원으로 채용했으며, 선수층이 얇고 지원이 부족한 비인기 스포츠인 정구 종목을 활성화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파리바게뜨, 핼러윈데이 맞아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 등 시즌 한정 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달콤살벌한 파바 핼러윈’이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라이언으로 장식한 달콤한 티라미수 케이크 ‘라이언과 티라미수 고스트 빌리지’ △마법사로 변신한 ‘라이언’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부드러운 당근 케이크 ‘마법사 라이언과 함께 해피 핼러윈’ △귀여운 라이언과 어피치를 디자인에 반영한 ‘티라미수 미니’, ‘순수(秀)우유 미니케이크’ 등이다.


GS홈쇼핑, ‘새활용 나눔바자회’ 개최



GS홈쇼핑은 지난 19일 서울시 성동구 서울새활용플라자 앞 잔디광장에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새활용 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를 위해 GS홈쇼핑은 1억3000만원 상당의 물품 총 2만여점을 기부했다. 수익금은 '아름다운 희망나누기' 사업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과 공익단체를 지원하는데 쓰인다.


CJ제일제당, ‘The CJ CUP’ 비비고 부스 운영 성황리 종료 



CJ제일제당이 지난 17일부터 나흘간 개최된 ‘더 CJ컵’에서 다양한 ‘비비고’ 메뉴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대회장 내 주요 코스 4곳과 갤러리 플라자 2곳에 비비고 컨세션(Concession)부스인 'Taste bibigo(테이스트 비비고)’를 운영했다. 4만 명이 넘는 갤러리들이 곳곳에서 ‘비비고’ 메뉴를 즐겼다. 매출도 지난해 대비 250% 이상 뛴 것으로 집계됐다. 박정윤 CJ제일제당 비비고팀장은 “PGA 투어 스폰서십을 통해 글로벌에서 검증된 ‘비비고 모둠잡채’, ‘콘도그’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보다 훨씬 더 많은 갤러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라고 전했다.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편의점 전용 신선육 ‘상상정육’ 8종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살 수 있는 1인 가구 맞춤형 신선육 ‘상상정육’ 8종을 출시하고 B2C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상상정육’은 정육점에 가지 않아도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신선육 제품이다. 1인가구 맞춤형 소단량 제품이어서 구매 부담도 없다. ‘상상정육’은 냉장육 4종과 냉동육 4종으로 구성됐다. 수도권 30여개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후 전국 지점으로 입점 확대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할로윈 시즌 맞이 ’처키 쿠션’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처키(Chucky) 쿠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처키 쿠션’을 4900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처키 쿠션’ 프로모션은 쿠션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상품의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하다.


CJ ENM 오쇼핑부문,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연계 특집방송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은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콘셉과 연계한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의 특집 방송을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오후7시에 진행한다. 이번 쇼크라이브 방송은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천리마마트를 그대로 재현하는데 집중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드라마 콘텐츠가 쇼핑 플랫폼 안으로 들어올 수 있었던 것은 당사가 차별화된 콘텐츠커머스에 주력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며,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나의 ‘놀이’로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와 커머스와의 연계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신한카드와 100만 고객 사은행사 진행



홈플러스는 신한카드와 함께 만든 ‘마이홈플러스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를 기념해 2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40개 전 점포와 온라인에서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간 신용카드 신청 고객(재발급 포함)에게 ‘미니언즈’ 디자인 한정판 마이홈플러스카드를 발급해준다. 마이홈플러스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100만 포인트(100만원 상당)를 제공하는 스크래치 행사를 연다. 전단 상품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 30일까지 일주일간 국산 생새우 최대 40% 할인


이마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국산 생(生)새우 800g 1박스를 1만3800원에, 2박스 구매 시 1만1800원에 판매한다. 정상가가 100g당 2480원인것에 비교하면, 2팩 구매시 100g당 1475원으로 약 40% 저렴하다. 이마트는 연초 사전계약을 통해 300톤이라는 대규모 물량개런티를 진행하여 생산원가를 크게 절감했다. 많은 치어들의 높은 생존율로 인해 올해 새우 생산량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마트의 대량 매입이 국산 새우 소비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입장권 21일부터 정식판매 



올리브영은 2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2019 어워즈앤페스타’의 입장권을 오는 21일 오전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사 입장권 정식 판매에 앞서 지난 15일 오후 2시 진행한 사전 판매는 시작한지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입장권의 가격은 1일권을 기준으로 프리미엄은 3만5000원, 일반은 1만5000원이다. 프리미엄 입장권 구매자에게는 어워즈 1위 수상 정품과 기프트카드 등으로 구성된 30만원 상당 선물을, 일반 입장권 구매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삼양그룹, 창립 95주년 기념 산행 실시



삼양그룹은 창립 95주년을 맞아 김윤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150여명이 18일 경북 문경 조령산을 올랐다고 밝혔다. 삼양그룹의 창립 기념 산행은 지난 2007년 청계산 등반을 시작으로 올해로 12회째를 맞았다. 김윤 회장은 매년 계열사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원들과 신임팀장, 퓨쳐 리더(Future Leader), C&C(Change & Challenge)위원, 신입사원 등과 함께 산을 오르며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풀무원푸드머스, ‘GAP 우수사례 은상' 수상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 주최한 ‘2019 제5회 GAP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유통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s)’은 농산물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농업환경을 지키기 위해 농산물의 생산, 수확 후 관리 및 유통 전 과정에서 농산물에 잔류할 수 있는 위해요소를 사전에 관리하는 인증제도이다. 풀무원푸드머스 박성후 본부장은 “풀무원푸드머스는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GAP 농산물 취급 확대와 소비자 인지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GAP 농산물 유통을 확대, 강화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GAP 농산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갤러리아百, 홍콩 딤섬 점문점 ‘딩딤1968’ 팝업 오픈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 ‘딩딤1968’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 ‘딩딤1968’은 홍콩 딤섬 장인의 50년 경험과 노하우가 들어있는 홍콩 No.1 딤섬 전문점이다. 트립어드바이저에 4년 연속 선정되며 맛집으로 평가 받았다. 국내 백화점 업계에서 갤러리아가 최초로 유치, 오는 11월14일까지 팝업으로 운영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