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신세계건설, 서울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수주
이상균 기자
2019.10.21 10:29:00
고객 맞춤형 상품개발, 수주 경쟁력 강화

[딜사이트 이상균 기자] 신세계건설이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를 수주했다고 21일 밝혔다.

빌리브 파비오더 까사는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53, 654번지에 건축연면적 28,598㎡(8,650평), 지하 4층~지상 10층 오피스텔 47Type~58Type 215실과 상가 12실을 신축하는 공사다. 공사금액은 552억원이다.


해당 건축물은 세계적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와 디자인 협업을 통해 커뮤니티와 세대에 밀라네제 스타일을 적용해 세련됨을 더했다. 전 세대에 다락을 구성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투시도

신세계건설은 지난해 주거 브랜드 ‘빌리브(VILLIV)’를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주택사업에 뛰어들었다. 빌리브 하남, 울산에 이어 제주, 광주, 대구 등 전국적으로 주거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자곡동 프로젝트는 서울에서 수주한 두 번째 프로젝트다. 최근 빌리브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사 평가에서 올해 13위로 전년 16위에서 3계단 상승했다.


김상윤 신세계건설 주택담당은 “주택사업 확대를 위해 지난해 ‘빌리브’를 론칭한 이후 꾸준한 실적을 기록하며 안정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품, 수주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주거부문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