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제일제당 “해군 식문화 발전 앞장”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0.25 11:34:13

◆CJ제일제당 “해군 식문화 발전 앞장”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24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 본사에서 해군보급창과 업무협약을 맺고 해군 장병의 급식질 향상과 복지 증진에 나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급식인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식재료 및 메뉴 제안 ▲물류업무 발전을 위한 상호 정보 공유 및 협조, Δ신선 식자재 관리를 위한 정보 공유 ▲제한된 급식환경에 적합한 메뉴개발을 위한 품평회 지속 운영 및 타 함대 전파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롯데百,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


관련기사 more

롯데백화점이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겨울 문화센터 테마를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디저트’, ‘미리 만나는 2020 트렌드 토크’, ‘북유럽을 만나는 법’, ‘일생에 꼭 한번, 버킷리스트’, ‘커피 전성시대, 내 취향 커피 찾기’로 정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 강좌들을 선보인다.


◆풀무원, 냉장·냉동 간편식 맞춤구성 자판기 ‘출출박스 2.0’ 출시



풀무원식품은 일반 쇼케이스 냉장·냉동고에 무인 판매 시스템과 사물인터넷 기술을 탑재한 ‘출출박스 스마트 쇼케이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의 상온, 냉장 간식 외에 식사대용인 냉동 간편식 판매도 가능하다.


◆BGF리테일, 중소협력사와 동굴 속 ‘한마음 힐링데이’ 행사 진행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중소협력사와 함께 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동굴 ‘2019 하반기 한마음 힐링데이’를 가졌다고 밝혔다. 한마음 힐링데이는 BGF리테일이 지난 2014년부터 중소협력사와 진정성 있는 소통과 교류를 위해 매년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스킨십 프로그램이다. 이 날 행사는 동굴 속 힐링 프로그램에 맞춰 전문가가 들려주는 동굴 해설을 비롯해 동굴 속 트레킹, 문화 행사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신메뉴 ‘어탕칼국수’ 출시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은 신메뉴 ‘어탕칼국수’를 출시하고 전국 가맹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어탕칼국수’는 붕어, 메기 등 민물고기를 엄나무와 함께 끓여낸 육수와 청매실 고추장으로 맛을 냈다.


◆한섬, ‘더한섬닷컴’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한섬은 자사의 프리미엄 패션몰 ‘더한섬닷컴’ 론칭 4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오픈 4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및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임・마인・시스템・오브제 등 13개 브랜드는 총 18개 모델의 ‘온라인 전용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온라인 전용 컬렉션’은 지난 4년간 브랜드별 가장 인기가 좋았던 상품들을 최신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한섬은 이외에 행사기간 내 더한섬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바우처를 증정하고 금액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는 지난 8월 말 선보인 ‘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헤이즐넛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다.


◆롯데마트, 전남 해남 황토 절임배추 예약판매 시작



롯데마트는 김장철을 맞아 내달 6일까지 전 점포에서 ‘해남 황토 절임 배추(20kg/1박스, 3만8900원)’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남 황토 절임 배추’는 롯데마트 자체 품질·위생 현장 점검을 통과한 100% HACCP 인증 상품으로, 롯데마트는 김장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국산 천일염으로 절인 해남 황토 배추 140톤 물량을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8년째 나눔 바자회 열어



하이트진로는 지난 24일 아름다운가게 대전 탄방점에서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나눔 바자회는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건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거나 환경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바자회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해 협력사인 테크팩솔루션 서범원 대표, 한일제관 정지택 대표, 아름다운가게 윤여영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CJ프레시웨이, ‘제로헝거’ 메뉴 판매



CJ프레시웨이는 유엔세계식량계획과 손잡고 자사 단체급식 사업장인 ‘그린테리아 셀렉션’에서 매주 1회 ‘제로헝거’ 메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구내식장을 이용하는 직원들이 제로헝거 메뉴를 선택하면 1인당 1000원을 기부할 수 있다. 사측은 또 제로헝거 메뉴는 잔반량을 줄여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데 일조하고 적정 칼로리 섭취를 통한 건강관리까지 한 끼로 4가지 일을 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랑콤'과 팝업스토어 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9일간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랑콤의 신제품 '압솔뤼 루비 크림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운영된다. 길이 42m의 팝업스토어는 코엑스 인근의 'K-팝 광장'에 설치된다. 매장은 랑콤의 신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랑콤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키오스크도 운영한다.


◆롯데주류 ‘순하리 딸기’ 캐나다 주류 품평회 호평



롯데주류는 자사 수출전용 제품 ‘처음처럼 순하리 딸기’가 캐나다 주류품평회 ‘2019 Alberta Beverage Awards(ABA)’에서 ‘리큐르’부문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ABA’는 캐나다에서 개최되는 국제주류품평회다. 2017년 수출 전용제품으로 출시된 ‘순하리 딸기’는 천연 딸기 향과 과즙이 첨가된 소주 베이스 칵테일이다.


◆롯데칠성, 환경부 주관 '2019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참가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D-12 부스’에 자리를 마련하고 그 동안 다양한 제품에 적용해 온 친환경 패키지를 알리고 사물인터넷(IoT) 분리 배출함 체험 이벤트, 환경보호를 위한 CSR활동 소개 등 통해 친환경대전을 방문한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아이큐박스 패밀리세일'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천호점 10층 문화홀에서 '아이큐박스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큐박스는 국내 유명 완구 기업으로 국내에 유통하는 해외 유명 완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세일을 시즌별로 진행하고 있다. 아이큐박스는 플레이모빌·브리오·플레이포에버 등 유럽 프리미엄 장난감과, 실바니안 패밀리·슬루반·글로버 등 100여 개 이상 국내외 유명 장난감 브랜드 상품을 최초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2020 스타벅스 플래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아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해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 총 4가지의 색상으로 준비됐다. 플래너 외에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스타벅스 펜 세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인 ‘라미’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증정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된다.


◆정식품, 식물성건강음료 '리얼시리즈' 신규광고 캠페인 론칭



정식품은식물성건강음료인 ‘리얼시리즈’의 첫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운동장면을 보여줌으로써 건강한 몸에서 나오는 ‘리얼뷰티(REAL BEAUTY)'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피트니스’편, ‘’플라잉요가’편, ‘폴댄스’편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던킨도너츠, 할로윈 데이 맞아 프로모션·파티 운영



던킨도너츠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안녕, 난 처키야!’,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후로스티드’ 등 할로윈 도넛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6개입)’을 2200원 할인된 58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던킨도너츠는 할로윈 프로모션과 함께 할로윈 파티 ‘플레이 위드 처키’도 운영한다. 파티는 25일 저녁 7시부터 ‘던킨 강남본점’에서 열린다.


◆오뚜기함태호재단, ‘제2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



오뚜기함태호재단은 지난 24일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제21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상자로는 강일준 한림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가 선정됐다. 강 교수는 식품안전 및 건강기능식품 소재와 제품개발 연구 분야에서 탁월한 연구성과를 이룬 공로를 인정받았다.


◆빙그레, 한정판 제품 ‘호박고구마맛우유’ 출시



빙그레는 한정판 제품 ‘호박고구마맛우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바나나맛우유의 단지 모양 용기를 사용했고 추운 겨울철에 어울리는 달콤한 고구마의 맛을 구현했다. 호박고구마맛우유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에 맞춰 출시 후 일주일 동안 할로윈 에디션 패키지로 운영된다.


◆LF몰, 다이슨 신상품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LF몰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DYSON)’의 신상품 출시 및 LF몰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LF몰의 ‘다이슨 신상품 출시기념 이벤트’는 다이슨의 대표 제품인 무선청소기, 헤어드라이어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선풍기, 온풍기 등 다이슨의 전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상품 구매 리뷰 작성시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 ‘드롭’ 판매 방식 온라인 브랜드 드롭스(drps)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특정 요일과 시간대에만 신제품을 판매하는 ‘드롭’ 방식의 온라인 편집 브랜드 drps(드롭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을 떨군다는 의미의 ‘드롭(DROP)’은 한정판 제품을 일시적으로 판매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최근 글로벌 패션 업계를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시즌별 신제품 판매 방식에서 벗어나 협업 한정판이나 캡슐 컬렉션을 기습적으로 출시해 판매하는 형태다. 그 동안 국내에서는 일부 패션 브랜드가 드롭 방식의 제품을 출시한 적은 있으나 드롭을 콘셉트로 브랜드를 만든 것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처음이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LOVE MYSELF’ 캠페인 라이팅 실시



N서울타워는 방탄소년단·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하는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 2주년을 축하 의미로 라이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서울타워는 ‘LOVE MYSELF 2주년 FESTA’가 열리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7시부터 한 시간마다 파란색과 보라색으로 교차 점등할 예정이다. 파란색은 유니세프를 상징하는 색이며 보라색은 ‘LOVE MYSELF’ 캠페인의 파트너 방탄소년단을 대표하는 색이다.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신메뉴 ‘사천마라윙’ 출시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는 최근 알싸한 매운 맛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라’를 활용한 신메뉴 ‘사천마라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마라’ 특유의 얼얼함과 톡 쏘는 향은 줄이고 중독성 있는 매콤함과 감칠맛은 그대로 살린 한신포차만의 마라소스를 활용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