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넷마블, 지스타서 미공개 신작 최초 공개 外
류세나, 유범종, 권준상, 정혜인 기자
2019.10.25 14:28:44

◆ 넷마블, 지스타서 미공개 신작 최초 공개

[딜사이트 류세나, 유범종, 권준상, 정혜인 기자] 넷마블이 내달 게임전시회 '지스타2019' 현장에서 선보일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지스타 라인업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제2의 나라’ 등 미공개 신작 2종에  ‘A3: STILL ALIVE’,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등 총 4종의 모바일게임으로 확정됐다. 100부스 규모의 넷마블관에는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250여 대의 시연대가 마련되며,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를 통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올해 지스타에서 넷마블은 최초 공개 신작 2종을 비롯한 대형 라인업으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또한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방문객은 물론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용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2019 현대자동차배 리틀·초·중·고 야구대회’ 성료


현대자동차는 부산 기장군 현대차 드림볼파크에서 열린 '2019 현대자동차배 리틀·초·중·고 야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주최하고 부산시 야구소프트볼협회 주관, 기장군 도시관리공단이 후원하는 '2019 현대자동차배 리틀·초·중·고 야구대회'는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학생 야구 대회로, 초·중·고 학생야구 발전과 야구 꿈나무를 발굴하고자 개최되는 대회다. 이번 대회에서는 부산북구팀(리틀부), 대연초, 수연초(초등부), 내동중(중등부), 부산고, 부산정보고(고등부)가 각각 우승과 공동우승을 차지했다.


◆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사전예약 돌입

관련기사 more
게임 리더들 부산行 넷마블, 7Q 만에 매출 회복…'2조클럽' 확실시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신규 클래스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클래스 ‘리나’ 사전 예약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5000개와 초월 소환 티켓 1개가 즉시 지급된다. 11월에 진행되는 ‘리나’ 업데이트 이후 마련되는 7일간의 접속 이벤트를 통해서는 진.초월 펫인 '카벙클'을 제작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을 위한 ‘업데이트 기념 특별 핫타임 이벤트’, 리나의 레벨, 각성, 전투력 달성 시 장비 등을 지급하는 ‘폭풍성장! 레벨업 이벤트’ 등도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에 맞춰 준비될 예정이다.


◆ 현대모비스, 장애아동 가족 초청 1박2일 가을여행


현대모비스가 이동이 불편한 장애아동을 둔 가족들을 초청해 가을여행 기회를 제공했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장애아동에게는 전동식 휠체어 등 맞춤형 이동보조기구를 함께 전달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4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강원도 속초 롯데리조트에 장애아동과 가족 총 50여명을 초청하는 ‘장애아동 가족여행’을 실시했다. 속초시 장사항 어촌체험마을과 양양군에 위치한 낙산사를 둘러보는 이번 여행에는 현대모비스 임직원 25명도 참가해 이들의 이동 편의를 돕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장애아동 가족여행은 현대모비스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2014년부터 실시해오고 있다.


◆ 티웨이항공, 11월 출발 항공권 ‘역대급’ 특가전 실시


티웨이항공이 11월 출발이 임박한 국제선 노선 항공권 대상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역대급 특가전 이벤트는 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3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신규 취항하는 대구-옌지 노선을 포함해 11월 한 달간 탑승하는 국제선 37개 노선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특가 운임은 편도 총액(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기준으로 서울 출발 ▲인천-마카오 6만6400원 ▲인천-클락 7만1400원 ▲인천-하노이 8만6400원 ▲인천-나트랑 9만8800원 ▲인천-보라카이 10만1400원 ▲인천-방콕 10만770원 ▲인천-사이판 10만536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 태광그룹, 사회공헌 활동 공유의 장 ‘큰 빛 한마당’ 성료


태광그룹은 지난 24일 그룹 사회공헌 활동을 공유하고 체험하는 축제인 ‘큰 빛 한마당’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큰 빛 한마당’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서울 중구에 위치한 태광산업 본사에서 그룹 임직원들이 계열사 사회공헌 활동의 성과 공유를 통해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애사심을 고취시키고자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태광산업 홍현민 대표이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모금액 기부 약정식과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관련 체험, 계열사 대표이사들의 기부물품 경매, 정도경영 골든벨 퀴즈·선물 추첨, 헌혈행사 등으로 마련됐다. 바자회·먹거리 판매 등으로 모아진 모금액은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등에 전달됐다.


◆ 쉐보레, 트래버스·콜로라도 마케팅 강화


쉐보레는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진행했던 트래버스와 콜로라도의 전시 이벤트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전시 이벤트는 현장 시승까지 가능하며 시승 시 동승한 전문 카 매니저로부터 차량 특장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트래버스와 콜로라도 전시 이벤트’는 부산지역에 이어 24일부터 27일까지 대전 복합터미널 1층 야외광장에서 진행된다.


◆ 현대중공업, 뉴질랜드 최신예 군수지원함 '아오테아로아'로 명명


현대중공업은 25일 울산 본사에서 뉴질랜드 국가수반인 펫시 레디 총독, 데이비드 프록터 뉴질랜드 해군참모총장, 한영석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만3000톤급(배수량) 군수지원함의 명명식을 가졌다. 이 함정은 ‘아오테아로아(AOTEAROA)’로 명명됐다. 아오테아로아는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이 뉴질랜드를 칭한 이름으로 마오리어로 ‘길고 흰 구름의 나라’라는 의미다. 아오테아로아함은 현대중공업이 지난 2016년 7월 뉴질랜드 해군으로부터 수주했으며 1987년 뉴질랜드 해군에 인도한 1만2000톤급 군수지원함 ‘엔데버(Endeavor)’함의 후속 함정이다. 길이 173미터, 폭 24미터 크기에 최고 속력은 16노트(29.6km/h)로, 뉴질랜드 해군 최대 규모의 함정이기도 하다. 이 군수지원함의 주 임무는 뉴질랜드 해군 함정에 연료, 식량, 식수, 탄약 등을 보급하는 것으로 1만톤의 보급 유류와 20피트(feet) 크기의 컨테이너 12개를 적재할 수 있다. 현대중공업은 2020년 이 함정을 뉴질랜드 해군에 인도할 계획이다.


◆ 펄어비스 신작 ‘섀도우 아레나’ CBT 테스터 모집


펄어비스가 신작 온라인게임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 론칭을 앞두고 비공개테스트(CBT)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내달 20일까지이며 테스트는 같은 달 21일부터 나흘간 진행된다. ‘섀도우 아레나’는 검은사막 콘텐츠인 ‘그림자 전장’을 발전시킨 스핀오프 형태의 게임이다.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전 형태의 ‘액션 배틀 로얄’ 장르다. RPG에 액션의 재미가 한층 강화된 게임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검은사막에서 플레이하던 캐릭터들을 ‘섀도우 아레나’에서도 즐길 수 있다. 테스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는 ▲조르다인 듀카스 ▲아혼 키루스 ▲연화 ▲게하르트 슐츠 ▲사키 ▲헤라웬 총 6종이다.


◆ SK텔레콤, '할로윈 데이’ AR동물원 이벤트 실시


SK텔레콤이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버전의 ‘AR동물원’ 서비스를 선보이고 전국 ‘5GX 부스트파크’에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의 ‘Jump AR’ 앱을 실행하면 유령이나 괴물 복장의 깜찍한 아메리칸 쇼트헤어, 레서판다, 웰시코기, 알파카 등 4가지 미니 동물을 어디서든 소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갤럭시 폴드의 큰 화면에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 포스코 1%나눔재단, 장애인 시설 리모델링한 ‘희망공간’ 문 연다


포스코 1%나눔재단이 24일 포항지역 장애인 거주·이용시설을 리모델링해 지역상생을 실천했다. 이번에 리모델링된 시설은 선재장애인주간보호센터, 사랑의동산, 향기마을,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포항시지부 등 총 4곳이다. 포스코는 지역 공고를 통해 19개 장애인 기관을 접수했으며 이후 현장방문 검증과 전문가 심사를 거쳐 개보수가 시급한 시설을 선정, 약 3개월간 현장 진단과 맞춤형 리모델링을 실시했다. 총 4곳 가운데 3곳은 지난 20일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포항시지부는 11월 말 완공될 예정이다. '희망공간'으로 명명한 이번 리모델링 지원사업은 장애인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진입로 방부목 및 펜스 설치, 문턱 제거, 핸드레일 설치 등을 개선하며 현관문 교체, 바닥 단열, 배관 교체 등 일반적인 수리작업까지 이뤄진다. 포스코 1%나눔재단이 주관하는 희망공간 리모델링 지원사업은 내년에 지원대상을 더 확대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시민 정신을 실천해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