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금성백조, 예미지 트리플 에듀 임직원 품평회
이상균 기자
2019.10.28 13:21:47
검단신도시에 위치…11월 분양

[딜사이트 이상균 기자] 금성백조주택이 25일 오후 2시, 인천 서구 원당동에서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임직원 자체 품평회를 가졌다.

금성백조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인천 검단신도시 AA11블록에 위치하며 총 1249가구, 전용면적 76~102㎡ 주택형으로 이뤄져 있다. 견본주택은 전용면적 84㎡, 102㎡형이 꾸며졌다. 금성백조는 임직원 대상 상품 품평회를 거쳐 견본주택 개관 전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 에듀’는 단지 바로 앞 초·중·고등학교가 예정돼 있다. 2개의 영어마을도 인접해 있다. 12년간 안정적인 학교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금성백조주택이 25일 인천 서구 원당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의 11월 분양을 앞두고 상품에 대한 임직원 자체 품평회를 진행했다.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의 랜드마크인 넥스트 콤플렉스, 중심상업지구, 관공서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넥스트 콤플렉스는 문화, 상업, 주거, 업무를 모두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이다.


또한 단지 주변에 위치한 계양천 수변공원과 단지 앞 근린공원을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신설역 또한 도보권에 있어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2024년 신설역 개통 시 지하철 5·9호선 이용이 용이해져 김포공항까지 약 9분, 서울역까지 약 30분 내 이동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전 세대 남향위주 구성은 물론 4Bay 평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최대 약 350m의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방감이 탁월하고 일조량과 채광 역시 우수하다. 기존 검단신도시 분양단지 대비 넒은 알파룸과 드레스룸으로 수납공간이 풍부하며, 전용면적 84㎡형의 경우 주변 타사 상품 대비 가장 넓은 팬트리 공간을 자랑한다. 102㎡ 타입은 3면 발코니 구조로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시킨 점도 돋보인다.


금성백조가 분양하는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329 일원에 있으며 11월 분양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