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ELS·DLS 상장안 구체화…환매시장 구축 검토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0.30 10:54:21
이 기사는 2019년 10월 30일 10시 5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ELS·DLS 상장안 구체화…환매시장 구축 검토 [머니투데이]

금융당국이 독일 금리 연계 DLF(파생결합펀드) 사태 재발 방지 대책 중 하나로 ELS·DLS(파생결합증권) 상장 카드를 꺼내 들었다. 장외파생상품을 상장시켜 장내파생상품으로 만들 경우 거래 투명성을 확보함은 물론, 언제든 환매가 가능해 투자자 피해가 극대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금감원, ‘재무제표 주석 공시’ 표준화 나선다 [한겨레]

금융감독원이 재무제표의 중요 사항이 기재된 주석 공시를 표준화하고 기업 간 비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3개년 로드맵을 마련했다. 주석 공시를 이렇게 개선하면 우리나라 기업들의 회계투명성을 획기적으로 높일 뿐만 아니라 빅데이터 기반 금융산업의 육성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금투협 긴급이사회 종료…"곧 입장 밝힐 것" [머니투데이]

'폭언·갑질' 파문을 일으킨 권용원 금융투자협회 회장의 거취를 논하기 위해 30일 열린 긴급이사회가 오전 10시경 종료됐다.


코오롱 '인보사' 미국서 기사회생하나 [이데일리]

금주로 예정됐던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코오롱생명과학(102940)이 개발한 세계최초 골관절염 세포유전자 치료제 ‘인보사’에 대한 미국 임상3상 재개 여부 결정이 최소 한달이상 미뤄지게 됐다.


IPO도 소부장이 대세···디스플레이 장비社 엘이티 상장 절차 돌입 [서울경제]

디스플레이 제조용 장비 기업 엘이티가 기업공개(IPO) 절차에 공식 돌입했다. 30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엘이티는 최근 거래소에 IPO를 위한 예비심사를 청구하고 219만7,333주를 공모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백화점, 내년부터 세일 비용 절반 부담 外 삼성·LG·현대車도 디지털세 표적되나 外

정부, 코오롱생명과학에 "혁신제약기업 인증취소·지원금 환수 검토" [주요언론]

정부가 코오롱생명과학의 혁신제약기업 인증 취소를 검토한다. 정부 지원 연구개발비 82억여원도 전액 환수조치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과 격차 벌린다"… 소니, 이미지센서 1조 투자 [머니투데이]

소니가 12년 만에 반도체 신공장을 설립한다. 30일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소니가 1000억엔(약1조71억원)을 투자해 반도체 이미지센서 공장을 일본 나가사키현에 새로 설립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국내 빅4 금융그룹, 3분기 실적 역대급인데…비은행 '뒷걸음질' [한국경제]

국내 4대 금융그룹들이 올 3분기에도 1조원에 육박하는 역대급 실적을 발표했다. 그러나 비은행 강화의 목표에도 은행을 제외한 부분에서는 되려 뒷걸음질쳤다. 신한 KB 하나 등 대부분 금융지주의 은행 의존도가 다시 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