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림산업, 고급 커뮤니티·주거서비스 장착
박지윤 기자
2019.10.30 13:34:04
'아크로 한남카운티' 럭셔리 리조트급 특화 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이 기사는 2019년 10월 30일 13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박지윤 기자] 대림산업이 ‘한남3구역’ 재개발사업을 수주하기 위해 ‘아크로 한남카운티’에 도입하는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과 고품격 주거 서비스에 대한 청사진을 공개했다.

대림산업은 30일 한남3구역 재개발조합에게 제안한 ‘아크로 한남카운티’에 글로벌 랜드마크에 버금가는 커뮤니티 시설과 럭셔리 리조트급 주거서비스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아크로 한남카운티 인피니티풀 예상 조감도. <사진제공=대림산업>

한강의 뷰를 파노라마로 담은 스카이 커뮤니티와 파노라마 커뮤니티 등을 포함해 총 4만180㎡규모의 초대형 커뮤니티 시설을 구현할 계획이다. 최고층에 위치한 스카이 커뮤니티에는 지인들을 초대해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와 연회장, 컬쳐라운지, 라이브러리,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스파 시설 등이 들어선다.


특히 조식, 중식, 석식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도 위치해 6성급 호텔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강 조망을 바라보며 즐기는 인피티니 풀과 휴가 같은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숲 속 온수풀, 호텔식 실내수영장 및 키즈풀 등은 해외 럭셔리 리조트에서나 즐길 법한 이국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GX Room, 퍼스널 트레이닝 공간, 복층형 골프연습장, 3면 파노라마 전타석 스크린골프장 등을 통해 고품격 여가 생활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다양한 식물들이 뿜어내는 맑은 공기와 피톤치드로 가득한 온실카페, 미세먼지 가득한 날에도 아이들이 걱정없이 뛰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 키즈 트램폴린 파크, 패밀리 스포츠 센터 등 휴식 공간도 가득하다.

관련기사 more

대림산업은 아크로 한남카운티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특화할 계획이다. 글래드호텔앤리조트와 메가스터디교육, 강북삼성병원, ADT캡스, 링커블, 타워피엠씨, 대림미술관 등과 함께 하이엔드 주거 문화를 위한 특별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림산업의 계열사인 글래드호텔앤리조트에서는 입주자들에게 고객 라이프케어 서비스 및 할인, 이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과의 제휴를 통해 수강서비스와 입시설명회, 컨설팅 등 교육서비스도 선보인다. 입주민 대상 의료(강북삼성병원) 서비스, 최신 보안(에이디티캡스) 설비 적용관련 컨설팅, 카쉐어링(링커블) 서비스 등과 함께, 고급 주거 전문 커뮤니티 운영 관리 업체인 타워피엠씨를 통한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 운영 전반의 VIP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아크로 한남카운티 입주민들은 라이프케어와 교육, 의료, 보안, 공유경제 등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국내 최상위 브랜드 ‘아크로’에서만 가능한 프리미엄 주거문화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