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TTC 재단, 전문 보안 업체 ‘수호’와 파트너십 체결 外
김가영 기자
2019.10.31 15:36:37

◆ TTC 재단, 전문 보안 업체 ‘수호’와 파트너십 체결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TTC재단은 TTC 에코시스템의 보안과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블록체인 보안 및 감사 전문업체 수호(SOOHO)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TTC 재단은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 ‘티티씨(TTC)’를 비롯해 소셜 네트워크 보상 프로토콜 '에이콘 프로토콜’ 그리고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티그리스 프로토콜’ 등 다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TTC 재단은 수호와 장기적 파트너십을 통해  TTC 블록체인, 에이콘 프로토콜, 티그리스 프로토콜 등 여러 디앱의 보안성과 효율성을 대폭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TTC 재단과 수호는 최근 론칭한 탈중앙 금융 솔루션 ‘티그리스 프로토콜’의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 보안 감사를 진행했으며, TTC 재단은 수호가 제공한 감사 리포트에 기재된 잠재적 취약 포인트들을 모두 수정 및 보완했다고 밝혔다.


◆ 퍼블리시, 세계신문협회 ‘최우수 디지털 미디어 스타트업’ 수상 


관련기사 more
두나무, 4년째 '마로' 보유하고 있는 이유는

퍼블리시(PUBLISH)가 30일 홍콩에서 열린 ‘2019 아시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Asian Digital Media Awards)’ 행사에 참여해 세계신문협회(WAN-IFRA)가 수여하는 ‘최우수 디지털 미디어 스타트업’ 상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퍼블리시는 3월 기술업체로 협회에 정식 가입됐으며 역대 수상자중 국내 업체로는 최초로 상을 수상했다. 세계신문협회는 전 세계 신문 발행인, 편집인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언론기구다. 뉴욕타임즈, 블룸버그, 가디언, 파이낸셜타임즈 등 주요 외신을 비롯해 전 세계 120여 개국 1만8000개 언론사, 300개 기술업체, 80개 국가기관 등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 후오비 코리아, 총 1만 리플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암호화폐 전문 유튜버 도리도리(DooriDoori)와 함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도리도리 채널 구독과 도리도리 레퍼럴을 통해 후오비 코리아에 가입한 회원이 참여 요건이며, 다음달 8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참여 요건을 충족한 신규 가입자가 5만원 이상의 원화(KRW) 또는 암호화폐를 입금하고 거래까지 완료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각 1만원 상당의 리플을 리워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두 번째 이벤트는 참여 요건을 충족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후오비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한 100, 200, 300번째 회원에게 각 5만원 상당의 리플을 리워드한다.


◆ 벨릭, 서비스 출시 기념 고객 감사 ‘허니 팟’ 이벤트 진행



벨릭(VELIC)은 벨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미에서 대고객 감사 이벤트 '허니 팟(Honey Pot)' 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31일부터 벨릭에서 서비스중인 ‘Trade’ ‘Loan’ ‘Staving’ ‘Buy Crypto’ 서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벨릭에서 자체 발급한 쿠폰을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5장의 카드 중 1장을 선택하며 당첨금은 USDT 환산가 기준 비트코인으로 지급된다. 최종 1명의 당첨자에게 누적된 총 상금이 증정되고,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에게 램덤 보너스로 비트코인으로 주는 프로그램이다. 


 유니오코리아, 인물 리뷰 서비스 ‘포뷰’ 출시



유니오코리아는 인물 리뷰 서비스인 ‘포뷰’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포뷰는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제 3자들도 별점으로 평가할 수 있는 서비스다. 리뷰 등록, 리뷰 삭제, 후원하기 등의 3가지 세부 기능으로 구성된다. 연예인, BJ, 운동선수 등의 공인부터 디자이너, 개발자, 학생 등 개인까지 리뷰의 대상이 된다. 이용자는 리뷰 하고 싶은 인물의 진실성, 사교성, 성실성, 전문성, 인성/성품까지 총 5개의 필수 평가항목을 작성해야한다. 또 텍스트 리뷰, 등록자가 마음대로 정하는 선택별점평가를 통해 인물을 구체적으로 리뷰를 작성할 수 있고 작성된 리뷰는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