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아눅, 환절기 대비 초보습 3종 패키지 출시
김세연 기자
2019.10.31 18:16:11
생체막 주성분 HPLTM 함유…EWG 올 그린 등급 획득

[딜사이트 김세연 기자] 전자상거래 업체 코스맙의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아눅(Anu:g)이 다양한 보습 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아눅만의 보습 홈케어 풀 패키지는 '하이드로제네이티드 포스파티딜콜린포화 인지질 포뮬러(HPLTM, High Performance Layer)'가 적용됐으며 ▲아눅 뉴 제너레이션 퍼스트 미션 탑투토 워시 ▲아눅 로션 ▲아눅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생체막의 주성분인 포스파티딜콜린 성분 포뮬러로 빠르게 보습막을 만들어 주며, 미세하게 상처받은 피부를 구석구석 채워 탁월한 보습력과 유지력을 자랑한다는 평가다.  


아눅 전제품은 특히 미국에 설립된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기준을 충족하며 '올 그린' 등급을 받았고 '30가지 유해 및 자극 논란 성분에 대한 무첨가 인증도 획득했다. 홈케터 화장품 적용 시험인 1차 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피부자극 지수 역시 0.00%을 달성하며 '비(무)자극성' 판정도 받았다.  

관련기사 more

아눅은 아이들은 물론 산모,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들을 위한 샴푸 겸용 워시부터 보습 로션, 크림에 이르기까지 풀 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해 보습 세정, 수분 공급 및 유지 등 새로운 보습 홈케터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스맙 관계자는 "아눅은 미세먼지와 일교차, 겨울철 난방에 따른 피부 건조 등 자극받기 쉬운 환경 속에서 건강하고 순한 보습 효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