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동구바이오, ‘셀블룸’ 핸드크림 신제품 출시
정재로 기자
2019.11.04 13:14:12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라인업 확대

[정재로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 브랜드 ‘셀블룸’은 집중보습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22가지 보습성분으로 보습감을 유지한다. 줄기세포 배양액(1000ppm)으로 손상된 손 피부에 영양을 제공하기도 한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일명 ‘섬섬옥수크림’으로 불리며 출시와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파우치 속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으로서의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해 30ml 용량으로 출시하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고 말했다. 


셀블룸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셀언니’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장윤주 씨의 일상을 담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에 본격 돌입한다.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장윤주의 일상을 담은 영상 시리즈로 그 속에 녹아 든 셀블룸 제품과 일상의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감성적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시리즈는 디지털 광고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셀블룸 관계자는 “신제품 ‘레오파트 리저브 핸드크림’ 출시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셀블룸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도약하는 중요한 변곡점이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more
동구바이오제약, 전담 투자관리실 효과 '톡톡' 노바셀, 캐나다 바이오텍과 공동연구 계약 동구바이오-로보터스, 스마트팩토리 MOU 체결

‘셀블룸’은 온라인몰, 면세점, H&B스토어 및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국내외를 망라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