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카페24-TSI홀딩스, K패션 쇼핑몰 '모루지' 오픈
권일운 기자
2019.11.07 09:37:14
에이인·오픈더도어 등 K패션 대표 브랜드 입점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카페24가 일본 패션 대기업 TSI홀딩스와 공동으로 K-패션 쇼핑몰을 연다.

카페24는 TSI홀딩스와 함께 카페24 일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패션 쇼핑몰 '모루지(MORUGI)'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20대~40대 일본 여성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한 K-패션 전문쇼핑몰이다. 


모루지는 스트리트 패션, 패스트패션 등 다양한 한국 패션 상품을 취급한다. 에이인(AIN), 오픈더도어(OPEN THE DOOR) 등 국내에서 주목받는 K-패션 대표 브랜드들이 입점한다. 패션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한국 내 최신 패션 트렌드, 필수 여행 코스, 맛집 등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담아 일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TSI홀딩스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카시와기 마타히로 TSI EC 스트레티지 대표는 "모루지는 높아지는 한국 패션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카페24를 통해 한국 온라인 쇼핑몰과 모루지 사이의 손쉬운 연동이 가능해진 만큼 보다 다양한 K-패션 브랜드들이 일본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카페24 플랫폼과 TSI홀딩스의 패션 비즈니스 노하우가 만나 양국 간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기틀이 마련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TSI홀딩스에 이어 다양한 현지 기업들이 카페24를 통해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영위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카페24, 오는 20일 ‘2019 파트너스 데이’개최 카페24 폰트 3개월만에 300만 다운로드 돌파 카페24·KB손보, 전자상거래 사업 '맞손' 카페24, 이커머스 성공 전략 공개

TSI홀딩스는 나노유니버스, 마가렛 호웰, 파리게이츠 등 4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와 1000여곳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연 매출액은 1조7000억원에 달한다. 지난해 11월에는 카페24와 한·일 패션 브랜드의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 모루지 사이트 이미지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