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새 주인 HDC현대산업개발 유력 外
이 기사는 2019년 11월 08일 08시 5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시아나항공 새 주인 HDC현대산업개발 유력 [힌국경제]

아시아나항공의 새 주인으로 HDC현대산업개발·미래에셋대우 컨소시엄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기아차, 수소차·전기차 '통합 전동화추진팀' 출범 [조선비즈]

현대차그룹이 현대차와 기아차의 수소차·전기차·하이브리드차의 개발과 생산을 통합 지휘하는 컨트롤타워로 ‘전동화추진팀’를 출범시켰다. 현대차그룹 전체를 아우르는 수소연료전지차와 전기자동차의 표준 모델과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것이다. 


보잉기 새 균열 발견…“재점검 받아야” [동아일보]

항공기 동체 일부에서 균열이 발생한 보잉사의 B737NG 항공기에서 기존 균열과 또 다른 균열이 발견된 것으로 확인됐다. 보잉 측은 기존에 점검을 받아 문제가 없다고 판단된 31대에 대해 항공사가 국토교통부 감독 아래 재점검을 해야 할 것으로 보고 있다.


끝나지 않은 ‘서울역 북부역세권사업’ 법정 싸움…STX 항소 [뉴스웨이]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의 서울역 북부역세권사업 우선협상자 선정을 두고 잡음이 이어질 전망이다.


檢, '유재수 유착 의혹' 신용정보업체 압수수색…대표도 소환 [TV조선]

유재수 전 부산시 경제부시장에 대한 감찰 무마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최근 한 신용정보업체를 압수수색한 것으로 확인됐다.


LG디스플레이 사무직도 희망퇴직 [동아일보]

LG디스플레이가 일반 사무직을 대상으로 한 희망퇴직 절차를 시작한다. 앞서 LG디스플레이는 생산직을 대상으로 한 희망퇴직을 지난달 말 완료한 상태로, 사무직을 대상으로 한 희망퇴직은 2007년 이후 12년 만이다.


“나도 삼성본사 빌딩 주인”…오피스리츠 출격 [주요언론]

롯데리츠가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올해 또 다른 리츠가 등장한다. 다음주부터 기관투자가 수요예측이 진행되는 NH프라임리츠는 서울 강남과 도심권 알짜 오피스 건물을 담고 있는 데다 배당수익률도 높아 롯데리츠에 이어 리츠 흥행이 지속될지 주목된다.


CJ그룹 임원 수 줄여 '인적 쇄신' 나설듯...“위기 극복 위한 세대교체” [조선비즈]

CJ그룹이 올해 임원 수를 대폭 줄이는 방식으로 인적 쇄신에 나설 전망이다.


“김수현의 과천, 김의겸의 흑석동… 일부러 빼줬나”[주요언론]

정부는 서울 강남 4구와 마용성(마포·용산·성동구), 영등포구에서 27개 동을 지정해 발표했는데, 대상지 선정 기준에 대한 논란이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손정의 “최악에도 비전펀드 2호 예정대로” [주요언론]

손 회장은 중간결산 발표에서 "2호 펀드는 1호 펀드와 비슷한 규모로 착실히 준비해나갈 것"이라고 공개했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