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신세계사이먼,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협력 기부금 전달 外
최보람 기자
2019.11.08 09:44:13

◆신세계사이먼,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협력 기부금 전달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8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여주시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밖에 신세계사이먼은 여주시와 함께 8일부터 10일까지 여주시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직거래 장터인 ‘파머스 마켓’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개최한다.


◆오비맥주, ‘OB라거’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 출시


관련기사 more

오비맥주는 이달 중순부터 일반 음식점용 ‘OB라거’ 500ml 병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OB라거 500ml 병 제품은 11월 중순부터 내년 1월말까지 서울 강남, 신촌, 홍대, 건대 등 서울 시내 주요 상권에서 한정 판매된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국산 대중 맥주와 비슷한 수준에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라면세점, 라프레리와 아트 전시회 개최



신라면세점은 지난 5~6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아트 전시회 ‘아이즈 인 포커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이즈 인 포커스’ 행사는 전시·체험·공연·미식(美食) 등의 시도를 통해 라프레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풀무원 ‘얄피만두’, 천만 히트상품 합류


풀무원식품은 올해 3월 출시한 ‘얇은피꽉찬속 만두’ 누적 판매량이 1000만 봉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연간 1000만 봉지 이상이 판매된 냉동만두 제품은 ‘얇은피꽉찬속 만두’를 포함해 두 개 제품뿐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얇은피꽉찬속 초슬림 만두피에 만두소가 들어찬 비주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출시 열흘 만에 50만 봉지, 한 달 만에 120만 봉지를 판매하면서 흥행 조짐을 보였다.


◆아워홈, 연중 최대 행사 ‘A1 디너 위크’ 진행…최대 50% 할인



아워홈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저녁 메뉴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1년에 두 번 진행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싱카이, 계절의 맛(구 키사라) 등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포함해 아워홈 외식브랜드 18개 지점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2019 미식여행 경품 기획전' 진행



대상은 자사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27일까지 ‘국민관광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2019 미식여행 경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누구와 어디로 여행가고 싶은 지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댓글은 한 아이디당 1회 작성할 수 있다. 당첨자 추첨은 최근 한 달간 정원e샵 청정원&종가집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5000원 이상인 고객들에 한해 이뤄진다.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안양점’ 오픈



락앤락은 네 번째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PlaceLL) 안양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스엘엘은 ‘사람 중심의 생활 혁신’이라는 락앤락의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락앤락은 지난해 11월 경기도 안산을 시작으로 서울 송파와 용인 등 수도권 주요 거점 지역에 확충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려왔다.


◆CJ프레시웨이, 유튜버 ‘정육왕’과 손잡고 한돈 알리기 나서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10일 정육왕과 함께 제작한 영상 ‘쉽게 배우는 삼겹살 한판 컷팅’을 정육왕의 유튜브 계정에 게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영상은 총 10분 분량으로 크게 CJ프레시웨이의 한돈 브랜드 '오아로'의 삼겹살 상품 리뷰와 손질 방법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커피앳웍스, ‘2019 서울카페쇼’참가



SPC그룹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오는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9 서울 카페쇼'는 커피, 디저트, 프랜차이즈 등 커피와 카페 관련 사업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전문 박람회다. 커피앳웍스는 D홀 스페셜티 커피존에서 커스텀커피 서비스를 소개하고 관람객 대상 시음 및 원두 납품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샘 ‘유로5 뉴트로모던’ 욕실, 핀업 디자인어워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수상



한샘은 자사 욕실 신제품 ‘유로5 뉴트로모던’이 2019 핀업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인협회(KAID)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굿 디자인’,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유로5 뉴트로모던’은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뉴트로(Newtro) 스타일의 욕실로 복고풍 인테리어의 특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롯데마트, 국산 신품종 ‘꼬마 양배추’ 판매 시작



롯데마트는 오는 20일까지 국산 신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1kg 내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꼬마 양배추’는 양배추와 양상추의 중간 맛으로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샐러드용 채소로 적합하다. 최근 국내 가구 구성이 소가족, 1인 가구 형태로 변해가는 것을 고려해 일반 양배추의 1/3 수준인 1kg 내외 작은 크기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판매하는 ‘꼬마 양배추’는 농촌진흥청과 군산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으로 생산한 신품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