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림산업, ACRO 갤러리 21일 공개
김진후 기자
2019.11.08 09:49:28
브랜드 컨셉 리뉴얼…‘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표방

[딜사이트 김진후 기자] 대림산업의 아크로(ACRO)가 새롭게 브랜드 리뉴얼을 선언하며 하이엔드 주거를 담은 전시공간 ‘ACRO 갤러리’를 오는 21일 일반에 공개한다.

ACRO 갤러리는 강남구 언주로 812,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 3층에 위치한다. 방문자는 전시 공간을 통해 아크로 브랜드가 표방하는 하이엔드 주거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아크로의 상품과 기술력, 최고급 주거 트렌드 등이 주 전시 내용이다. 갤러리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오는 9일 오픈하는 아크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아크로 브랜드는 차별화한 상품과 입지 기준을 바탕으로 고급화 전략에 성공하면서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해왔다. 대림산업은 최상위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대한 분석·연구와 80년간의 기술력을 결합했다. 이를 통해 독보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희소가치를 충족하기 위해 ▲입지 ▲기술 ▲품질 ▲디자인 ▲서비스 등 모든 요소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할 계획이다.


대림산업은 ACRO 갤러리 방문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제공한다. 아크로가 연구하고 엄선한 콘텐츠가 담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지침서 ‘ACRO 가이드’ 3권 세트와 ACRO의 한정판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ACRO 갤러리의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날짜를 사전 예약한 방문자에게는 아크로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패브릭 퍼퓸과 디퓨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