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디아이피 엠엑스, 신곡 나온다
박제언 기자
2019.11.11 14:10:10

[딜사이트 박제언 기자] 혼성 그룹 디아이피 엠엑스(D.I.P - MX)가 신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앨런, 가람, 지원, 제스퍼 4인 혼성으로 이뤄진 디아이피 엠엑스는 지난 2016년 데뷔해 LBMA 신인가수상을 수상했다. 대구 쥬얼리 페어(2016년), 캄보디아 LOTTO사업(2016년), 서울 경찰청 종로 경찰서 홍보대사(2017년), K-트레이닝워크 리듬체조(2017년), 도전한국인대상(2017년) 홍보대사로도 활동했다.

1집 타이틀곡은 'Fizz'이며 2집 타이틀곡은 '될 것 같은 밤'이다. 현재 새 앨범 타이틀 곡 작업을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디아이피 엠엑스는 한국 K-POP을 세계에 널리 전파하고 있다. 신규 앨범이 나오기 전이지만 말레이시아콘서트, 태국방콕콘서트, 루마니아콘서트, 중국공연 등이 잡혀있다. 소속사는 인터비디엔터프라이즈다.


인터비디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디아이피 엠엑스는 다양한 연령층이 소화 가능한 곳을 준비하고 있다"며 "아직 멤버들이 어리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힐링포인트를 주는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비디엔터프라이즈(대표 신현우)는 최근 5G그룹(조현귀 회장)과 손을 잡고 국내외 공연 사업 진출을 협의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