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홍남기 "내년 경제성장 2.2∼2.3% 이상 달성 정책 발굴"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1.11 17:45:23
서울·인천·광주 시내면세점 특허 신청 첫날 '썰렁'
이 기사는 2019년 11월 11일 17시 4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홍남기 "내년 경제성장 2.2∼2.3% 이상 달성되도록 정책 발굴"[주요언론]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1일 내년도 우리나라 경제 성장률이 2.2∼2.3% 이상 달성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홍 부총리는 "국제통화기금(IMF), 경제협력개발기구(OECD)를 포함한 주요 기관들이 내년 경제성장 전망을 2.2~2.3%를 제시하고 있지만 그 이상 달성되도록 정책 의지를 담아 정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관광버스 '원정투자'에 미분양까지 완판… 규제풀려 불 붙은 부산 주택시장[조선비즈]

부산 주택시장이 뜨겁다. 미분양 물량이 대거 소진되고 매도자가 매물을 거둬들이는 일이 잇따르고 있다. 11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연제구 연산동 ‘e편한세상 연산 더 퍼스트’는 부산이 청약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된 6일 이후 모든 가구의 분양이 완료됐다. 이 아파트는 지난해 10월 청약 당시 2.4대 1의 평균 경쟁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역시 계약을 하지 않은 사람이 많았다.


국토부, 보잉 737NG 100대 점검 완료…13대 운항정지 상태[주요언론]

국토교통부는 미국 보잉 항공기 737 NG(넥스트 제너레이션) 계열 기종 100대에 대한 점검을 완료한 결과 동체 균열이 발견된 13대가 운항 정지 상태라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 운영 중인 이 기종은 총 150대로, 국토부는 전날까지 누적 비행 횟수 2만회 이상인 79대와 2만회 미만 21대 등 총 100대에 대한 점검을 마쳤다.


삼성전자, 中 '갤럭시 폴드' 2차 판매분 40분 만에 '완판'[주요언론]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가 중국에서 2차 판매도 완판했다. 중국에서 출시된 갤럭시 폴드는 LTE(4G) 전용 모델이다. 11일 삼성전자는 웨이보를 통해 "오전 10시 2차 판매가 시작된 이후 첫 판매분이 온라인 채널에서 모두 팔렸다"고 밝혔다. 제품 완판까지 걸린 시간은 밝히지 않았다.

관련기사 more
'애물단지' 반도체, 14년 만에 빛을 보다

서울·인천·광주 시내면세점 특허 신청 첫날 '썰렁'[주요언론]

서울·인천·광주 등 시내 면세점 5곳의 특허권(보세판매장 영업특허권)을 놓고 11일 본격적으로 경쟁이 시작됐다. 관세청은 이날부터 14일까지 ▲ 서울 3개 ▲ 인천 1개 ▲ 광주 1개 등 5개 시내 면세점 특허권(최장 5년)을 원하는 업체로부터 신청을 받는다. 첫날 오후 4시 현재까지 접수된 신청서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안서 야생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병원성 확인 중[주요언론]

전북 부안서 채집된 야생조류 분변에서 조류인플루엔자(AI) 바이러스가 발견돼 당국이 병원성 확인에 나섰다.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은 전북 부안군 계화면 동진강 하류에서 지난 5일 채집한 야생조류 분변 시료를 분석한 결과 H5형 AI 바이러스가 검출됐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