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경찰 '자금 유용 의혹' 홈앤쇼핑 잇단 압수수색 外
조아라 기자
2019.11.12 11:08:04
이 기사는 2019년 11월 12일 11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경찰 ‘자금 유용 의혹’ 홈앤쇼핑 잇단 압수수색 [한국경제]


11일 경찰과 업계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지난달 25일 서울 마곡동의 홈앤쇼핑 본사를 전격 압수수색했다. 사회공헌기금 일부가 유용됐다는 첩보를 입수한 경찰은 수사관 10여 명을 투입해 사회공헌기금을 집행하는 부서를 집중적으로 수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달 들어서는 홈앤쇼핑의 본부장급 임원은 물론, 사회공헌기금을 담당하는 직원 등도 연달아 소환 조사 중이다

LS전선, 파산 전선업체 인수 '심폐소생'..3개월만에 공장재가동[연합뉴스]


LS전선이 파산한 중소 전선업체의 자산을 인수해 최근 공장을 재가동하며 회생시키는 데 성공했다. 12일 LS전선에 따르면 세종에 있는 전선업체 에스원텍은 선박용 케이블을 주로 납품해 약 200억원의 연간 매출을 올리던 회사였으나 조선업 침체 여파로 지난해 8월 파산했다.


미래에셋벤처, 미국 바이오텍 '비리어드' 밸류업 기대 [더벨]


미국 바이오벤처 비리어드와 나스닥 상장사인 리제네론(Regeneron)은 지난 6일(현지시각)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신규 종양 용해성 바이러스 기반 치료제 개발을 위한 연구협력 및 기술이전옵션이 골자다. 비리어드의 종양 용해성 바이러스 'Voyager V-1', 리제네론의 'PD-1 저해제 Libtayo(cemiplimab-rwlc)'를 병용투여해 임상 2상 연구를 진행한다. 타깃은 흑색종과 폐암, 간암, 자궁내막암 등 다양한 암종이다.


정경심, 단골미용사·페친 명의로 주식거래 [매일경제]


검찰이 11일 조국 전 법무부 장관(사진) 부인 정경심 씨를 사모펀드와 자녀 입시 비리, 증거 인멸 혐의로 구속 기소했다. 지난 9월 6일 딸 조 모씨의 동양대 표창장을 위조한 혐의(사문서 위조)로 불구속 기소한 데 이어 추가 기소한 것이다. 검찰은 정씨 공소장에 조씨를 입시비리 혐의 공범으로 적시했다.


아디다스, 美·獨 자동화공장 폐쇄…베트남·中으로 생산 이전 [동아일보]


아디다스가 미국과 독일에 있는 운동화 생산 로봇(자동화)공장 ‘스피드 팩토리’(speedfactory)를 폐쇄하고 생산을 아시아로 이전한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아디다스는 독일 안스바흐와 미국 애틀랜타 교외 공장 두 곳을 늦어도 2020년 4월까지 폐쇄할 계획이다. 이 곳에서 개발한 기술은 베트남과 중국의 공급업체로 옮긴다.

관련기사 more

오픈뱅킹에 스트레스 받는 저축은행…"체급 다른데 큰일" [조선비즈]


애플리케이션(앱) 하나로 모든 시중은행의 계좌를 조회·이체할 수 있는 ‘오픈뱅킹’ 시대가 열리면서 저축은행중앙회도 통합 앱 ‘SB톡톡플러스’의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SB톡톡플러스는 저축은행 66곳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앱이다. 중앙회는 지난 9월 약 30억원을 들여 통합 앱을 리뉴얼했다. 그러나 시중은행 및 인터넷은행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가 쉽지 않아 고민이 커지고 있다.


건강보험 올해 3조 2천억원 적자, 건보공단 “우려할 상황X” [서울경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정책으로 올해 말 건강보험 재정이 3조원이 넘는 당기수지 적자를 보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건강보험공단은 12일 “현금수지 기준으로 올해 3조 2000억원 정도 당기수지가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고 재정 상황을 내다봤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