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신세계건설, 부산에 첫 빌리브 선보인다
이상균 기자
2019.11.13 15:37:37
해운대구 우동에 900억원 규모 38층 레지던스 공사 수주

[딜사이트 이상균 기자] 주택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는 신세계건설이 지방에서 의미있는 첫 수주고를 올렸다. 이 회사는 그룹에서 발주하는 유통시설 공사에 주력하다가 최근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신세계건설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지하 5층~지상 38층 생활형숙박시설(레지던스) 공사를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사업은 신세계건설이 주거 브랜드 '빌리브(VILLIV)'로 부산 지역에서 첫 수주한 건이다. 건축연면적 4만2861㎡, 지하 5층~지상 38층으로 생활형숙박시설 284실과 상가 16실을 신축하는 공사다. 공사금액은 903억원이다.


수주 사업지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645-6번지 일원으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직선거리 200m에 위치하고 있다. 37층과 38층에 입주민들을 위한 프라이빗 라운지를 구성해 최상층에서 탁트인 바다 전망과 더불어 레저 및 휴게시설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사업지가 위치한 해운대구는 세계적인 해양 관광지이자 부산 리치벨트의 중심으로 대표적인 고급 주거지다.


윤명규 신세계건설 대표는 "세계적 관광지이자 부산의 신흥 주거 중심지인 해운대에 '빌리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주 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주거 부문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