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 신동빈 회장 더콘란샵 오프닝 행사 참석​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1.15 09:19:18

◆롯데, 신동빈 회장 더콘란샵 오프닝 행사 참석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 신동빈 회장은 14일 저녁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더콘란샵’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 오프닝 행사에는 신동빈 회장을 비롯해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 이원준 유통BU장, 강희태 롯데백화점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Hugh Wahla 더콘란샵 CEO와 Simon Smith 주한영국대사, Sean Blakeley 주한영국상공회의소 대표 등도 자리했다. 신 회장은 매장을 둘러본 뒤 세계적인 편집샵인 콘란샵이 롯데백화점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된 것을 축하하며, 롯데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Simon Smith 영국대사와도 경제 및 문화 차원에서 영국과의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나가자는 대화를 나누었다.


CJ제일제당,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 출시


CJ제일제당이 15일 유부피를 사각으로 만들어 조리 및 취식 편의성을 높인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은 초밥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던 사각 형태의 유부초밥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기존 삼각 조미유부와 달리 직사각형 모양으로 차별화 시켜 속에 밥을 채우기 쉽고 먹기에도 편하게 한입 크기로 만들었다. 이번 제품은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이나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5380원(400g/36매입)이다.

관련기사 more

풀무원, 겨울철 히트간식 ‘단팥씨앗 호떡만두’ 출시



풀무원식품은 바삭한 만두피 속에 달콤한 팥앙금과 견과류를 가득 채운 간식만두 제품 ‘단팥씨앗 호떡만두(600g/7980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호떡만두는 겨울철 대표 간식으로 손꼽히는 호떡과 만두를 접목하여 풀무원이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이색 간식이다. 신제품 ‘단팥씨앗 호떡만두’는 기존의 ‘달콤씨앗 호떡만두’를 더욱 맛있고 먹기 편하도록 리뉴얼한 제품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겉바속쫄’ 식감을 자랑한다. 풀무원은 신제품 ‘단팥씨앗 호떡만두’와 함께 기존의 ‘모짜렐라 호떡만두’, ‘사천식 매콤 호떡만두’ 3종으로 올 겨울 소비자들의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이마트, 압타밀 약국 판매 개시



이마트가 뉴트리시아 압타밀 및 뉴트리맘의 국내 의약품 유통 채널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14일 글로벌 의약품 전문 유통회사 쥴릭파마코리아(Zuellig Pharma Korea)와 뉴트리시아(Nutricia) 제품 국내 의약품 유통 채널 판매에 대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본 계약을 통해 이마트는 압타밀, 뉴트리맘 상품을 국내 주요 산부인과 및 여성병원 근처 약국에 납품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뉴트리시아의 다양한 상품을 집 근처에서 손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배송 서비스 대폭 강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고객 편의를 높이고 미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배송 시간 연장과 온라인 주문 시스템 등을 더하는 방식으로 배송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기존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하던 배송 서비스는 오후 10시까지 연장하고, 모바일 배달주문앱을 통해서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400여 종에 달하는 상품을 배송한다.


상하농원, 농업과 기업간 상생협력 농식품부장관상 수상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촌테마파크인 상하농원㈜이 ‘2019년 농업과 기업간 상생협력 경진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농식품 산업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우수 협력사례를 발굴·확산하고 기업의 경영 노하우와 마케팅 전략 등을 전수하여 농업계 역량을 강화하며 새로운 판로를 확보하는데 기여하고자 2014년부터 5년째 개최되고 있다. 상하농원은 농업계와 기업의 협력 노력도, 경영안정 및 매출 증대 등 성과창출정도, 농업·기업 간 협력관계를 통한 지역발전 기여도 등의 평가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하이트진로, 현상수배 와인 ‘원티드’ 출시



하이트진로가 가격대비 합리적 품질의 이탈리아 와인 ‘원티드(Wanted)’를 출시한다. ‘원티드’는 이탈리아 와인의 우아함과 미국스타일의 진한 맛이 조화롭게 담긴 브랜드로, 이탈리아의 주요 와인생산지역에서 손으로 직접 수확한 고품질의 포도를 사용해 신선하고 농축된 과일 맛이 특징이다. 숙성과정에서 미국산 오크통을 사용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오크 향과 세련되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하는 ‘원티드’는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 등 총 3종이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전국 와인샵 및 주요 레스토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GS리테일 심플리쿡, 뉴욕 감성 입힌 ‘심플리뉴욕’ 패키지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Meal-kit) 브랜드 ‘심플리쿡’은 뉴욕에서 시작된 테이블웨어 브랜드 ‘트위그뉴욕’과 손을 잡고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상품 ‘심플리뉴욕’을 선보였다. ‘심플리뉴욕’은 뉴욕 다이닝을 콘셉트로 심플리쿡 스트립로인스테이크와 통삼겹로제파스타 메뉴를 요리가 돋보이게 할 플레이팅 도구(감성다이닝 소품 키트)가 동봉된 뉴욕 감성의 디자인 패키지에 담은 한정 상품이다. 한정 패키지 상품은 11월 15일부터 GS fresh에서 800개 한정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트위그뉴욕 블루버드 홈세트, 티타임세트, 심플리뉴욕 플레이팅 세트 등 트위그뉴욕의 플레이트 세트와 심플리쿡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정 수량 상품에 한해 정상가 2만9800원을 1만9900원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


맥도날드, 2019 올해의 일자리 대상 수상



맥도날드가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여성가족부가 후원하는 ’2019 올해의 일자리 대상’ 민간 일자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올해의 일자리 대상’은 일자리 창출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과 기관을 선별해 시상함으로써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맥도날드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고 좋은 일자리를 만든 모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맥도날드는 올해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73명을 공개 채용하는 등 정규직 채용에 앞장서 왔다. 최근 12년간 총 2489명의 시간제 크루들을 정규직 매니저로 전환 채용하는 등 정규직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대H몰, ‘애프터 수능’ 기획전 진행



현대홈쇼핑의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이 오는 20일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H몰 측은 능 시험 직후 일주일간 상품군별 매출을 보면, 스포츠·패션·잡화 부문에서 10~20대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경향을 보여 관련 상품군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H몰은 우선 17일까지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나이키 신발·의류 약 600여 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오는 19일과 20일에는 겨울 시즌 대표 슈즈 브랜드로 꼽히는 ‘어그(UGG)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최대 50%, 지난 시즌 상품은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Make Men’s Moments’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의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명은 ‘Make Men’s Moments’로 ‘남자의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주겠다’는 의미다. 참가 신청은 21일까지 CJmall 내 별도 이벤트 응모 페이지와 다니엘크레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3인은 패션 코디와 메이크업 등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착용한 다니엘 크레뮤의 모든 상품은 참가자에게 증정되며 추가로 CJmall 적립금도 제공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들 참가자의 메이크오버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다니엘 크레뮤 방송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