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라홀딩스, 오토비 AX100 블랙박스 사전예약
정혜인 기자
2019.11.15 16:05:15
네이버, 옥션 등 지정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시 30% 할인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자동차 부품·용품 유통기업 한라홀딩스가 오토비(Autovy) AX100 블랙박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라홀딩스는 오토비 AX100 예약판매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2주간 네이버,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을 한 고객에게 구매 가격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국 무료 출장 설치 ▲GPS안테나 ▲와이파이 동글 ▲메모리카드 3년 무상 A/ S보증서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라홀딩스 관계자는 "신제품 AX100은 영상 조절 기술을 적용해 야간 저조도에서도 밝고 선명한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외에도 전후방 풀HD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며, 광시야각 IPS LCD를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든 영상을 고화질로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AX100에 사물인터넷(IoT) 위치정보서비스(GPS)를 장착하면 다양한 통신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라홀딩스는 AX100에 ▲주차 충격이 있을 경우 알림이 전달되는 ‘주차충격 알림’ ▲차량 위치 및 정차 시간을 알려주는 ‘차량위치 확인’ ▲배터리 전압이 기준치 이하로 낮아지거나 고장 발생의위험이 높은 경우 차주에게 경고하는 ‘자가진단 알림’ 등의 정보를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일 IT거물' 이해진·손정의, 회동 4개월 만에 동맹
한국투자증권(주)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