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코빗, 하반기 보이스피싱 0건 外
조아라 기자
2019.11.18 16:23:13

◆ 코빗, 하반기 보이스피싱 0건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암호화폐 입출금 모니터링 시스템을 강화하는 등 컴플라이언스 정책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빗은 고객이 자산을 보호받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 강화와 함께 의심 패턴의 입출금이 발생할 경우, 출금지연과 정지 등의 제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지난 8월 입금재개에 앞서 다양한 외부컨설팅 등을 진행해 개인 KYC 강화 및 입출금 지연, 24시간 상시 이상거래 입출금 모니터링, 출금한도 조정 등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전했다. 


◆ 코인원,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Bitrue)와 기술적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 more

코인원이 싱가포르 소재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Bitrue)와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과 관련된 기술적 부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암호화폐 업계가 보다 혁신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국제적 차원의 기술적 협력과 교류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양사의 공통된 인식에서 이뤄졌다. 코인원과 비트루는 양사가 쌓아온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적극 공유해 보다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 파트너 공개



블록체인 멘토링 카페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가 블록체인 스타트업 데모데이(이하 ‘데모데이’)의 협력 파트너가 공개됐다. 이번 행사는 주관으로는 블록패치가, 한국블록체인사업협동조합이 후원한다. 데모데이는 19일 서초구 소재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19일, 26일, 12월 3일 매주 화요일 저녁 6시30분, 총 3주에 걸쳐 진행된다. 함께 참여하는 크립토펀드로는 △어쎔블록 △이더리움클래식랩 △블록크래프터스 △퀘스트 캐피탈 △이그니스VC, 기술 파트너로 △해치랩스가 참여해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다양한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 암호화폐 스테이킹 업체 해시쿼크, 블록72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암호화폐의 스테이킹 업체 해시쿼크(HashQuark)가 글로벌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 블록72와 글로벌 확장 가속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해시쿼크는 블록72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한국, 중국, 미국의 블록체인 산업 투자자와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해시쿼크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플랫폼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시쿼크는 지분 증명 알고리즘(POS), 위임 지분 증명 알고리즘(DPOS) 기반으로 구축된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토큰을 스테이킹(예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