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마트, 2019 '희망 김장 나눔 행사' 진행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1.19 09:46:16

이마트, 2019 '희망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이마트는18일 오전 성동구청 앞마당에서 이마트 임직원 봉사단, 피코크 봉사단, 일반 봉사자 등 총 120여명의 봉사자들이 참가하여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장에서 담근 김치 2000포기는 지역 소외계층 400세대에게, 이마트 김장김치 완제품 2000포기는 독거노인 1000세대에게 전달돼 총 1400세대에게 4000포기를 전달한다. 이날 희망김장 나눔 행사에는 정원오 성동구청장, 조성기 이마트 판매지원담당, 김요한 성동구 자원봉사센터장 및 120여명의 봉사자들이 참석해 전달식 및 김장 행사에 참여했다.


㈜제이에프티, 저스트포그 신제품 ‘Compact 16’ 출시


관련기사 more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 전문 제조사 ㈜제이에프티는 저스트포그 신제품 ‘Compact 1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ompact 16’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이미 해외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코튼코일 시리즈의 대용량 모델이다.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1400mAh의 높은 배터리 용량과 3단계 가변 전압 기능(3.4V–3.8V–4.2V)을 탑재해 더욱 풍부한 무화량과 타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총 6가지의 배터리 보호기능(▲쇼트방지 ▲과열방지 ▲과방전방지 ▲과충전방지 ▲과전압충전방지 ▲온도보호) 장착으로 사용시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Compact 16’은 CE, RoHS 인증(EU판매를 위한 전자제품 유해물질 사용 규제 인증) 및 유럽 전자담배 규제인 EU-TPD(Tobacco Product Directive) 테스트 완료 후 제품 등록을 마쳤다. ㈜제이에프티는 ‘Compact 16’의 해외 주문을 시작으로 점차 판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리온, ‘꼬북칩 달콩인절미맛’ 출시



오리온은 네 겹의 바삭한 식감에 달콤 고소한 콩가루를 더한 ‘꼬북칩 달콤한 콩가루 인절미맛’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꼬북칩 달콩인절미맛은 네 겹의 칩에 인절미 소스를 바르고 볶은 콩가루를 듬뿍 뿌려 달콤 고소한 인절미맛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꼬북칩 특유의 바삭함을 강화하기 위해 과자 겹의 두께를 더 얇게 만들어 더욱 가벼운 식감의 인절미 스낵을 완성했다. 꼬북칩은 8년의 개발 기간과 100억 원의 투자를 통해 지난 2017년 3월 국내 제과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 네 겹 스낵이다. 홑겹의 스낵 2~3개를 한 번에 먹는듯한 풍부한 식감과 겹겹마다 배어든 진한 양념맛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며 국민 과자로 자리매김했다. 


풀무원, 생김치 건더기를 곁들인 ‘김치뚝배기 우동’ 출시



풀무원식품은 수타식 숙성 면에 잘 익은 냉장 김치 건더기를 사골, 해물 육수와 끓여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을 내는 ‘김치뚝배기 우동(2인분/526.6g/6300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김치뚝배기 우동’은 냉장 김치 건더기를 넣어 보다 신선하며, 깊고 풍부한 맛을 낸 정통 김치우동이다. 건조 김치 후레이크 대신 국산 배추로 담근 냉장 김치 원물을 그대로 담아내 신선한 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김치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릴 수 있도록 레토르트 방식을 활용해 전문점에서 맛보는 것과 같은 정통 우동의 맛을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환경부와 ‘포장재 재사용 프로젝트’ 참여



CJ ENM 오쇼핑부문은 환경부에서 오는 20일부터 추진하는 ‘재사용 순환택배포장 적용성 평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평가는 포장 폐기물 발생량 자체를 줄이기 위해 환경부가 민간 기업과 손잡고 택배 포장재 재사용의 적정성을 다각도로 평가하는 프로젝트다. 오쇼핑부문은 이번 프로젝트에 홈쇼핑을 포함한 유통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참여한다. ‘재사용 순환택배포장 적용성 평가’는 약 300여명의 오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여 선정된 고객에게는 20일부터 고객이 구입한 상품을 기존 택배 박스가 아닌 재사용 박스에 담아 배송한다. 


롯데면세점, 제주도 대상 사회공헌 활동 전개 



롯데면세점이 제주도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본격적인 제주 지역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18일 제주 누웨마루 거리 내 지역 유명 음식점인 ‘서서방 숯불 닭갈비’를 ‘낙향미식’ 제주 1호점으로 선정하고 외국어 메뉴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낙향미식(乐享美食)’은 ‘즐거움을 누리는 아름다운 음식’이라는 뜻으로 롯데면세점이 지역 관광지 음식점을 찾아 외국어 메뉴판을 제작 및 외식 경영 관련 컨설팅을 통한 관광 편의 개선 목적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롯데면세점의 지역 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인 ‘청년기업&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제주편 ‘청출어냠’도 현재 진행 중이다. 지난달 25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했으며, 대면심사를 통해 선정된 11개 팀에게는 향후 사업비는 물론 관련 컨설팅과 1:1 멘토링 매칭, 자문서비스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쿠팡, 겨울용품관 오픈



쿠팡이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관련 용품들을 모아 ‘겨울용품관’ 테마관을 오픈했다. 테마관 페이지에서는 1200만 여개의 상품을 3가지 테마, 12개의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따뜻한 집 만들기’ 테마에서는 ‘온열가전/난방’ ‘방한용품’ 등을 ‘건강한 겨울 보내기’에서는 ‘페이스/바디 보습’ ‘제철식품/간식’ 등으로 구성했다. ‘신나는 겨울 즐기기’에서는 ‘겨울패션/잡화’ ‘스키/실내운동’ 등 패션, 스포츠 용품들로 꾸몄다. 또, 자주 찾는 겨울 핫 키워드를 따로 모았다. 보온병, 가습기, 핫팩, 핸들커버 등을 키워드별로 클릭하면 관련 상품들을 한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주류, 2019년 햇와인 ‘보졸레 누보(Beaujolais Nouveau)’ 출시



롯데주류가 ‘보졸레 누보’의 선구자 조르쥬 뒤베프(Georges Duboeuf) 보졸레 누보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는 모두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Gamay)’로 만든 레드와인으로 조르쥬 뒤베프 보졸레 누보(Georges Duboeuf Beaujolais Nouveau) 2종, 조르쥬 뒤베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Georges Duboeuf Beaujolais Villages Nouveau) 1종,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주류 와인부문 관계자는 “2019년 보졸레 누보는 6월 중순부터 40도를 넘는 이상 고온 등 많은 역경을 겪고 생산한 올해의 첫 와인”이라며, “자신있게 권한다”고 전했다.


스마트렌탈,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100원 이벤트 진행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렌탈 제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마련해 생활 필수 환경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가구, 헬스케어 등으로 꾸몄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스마트렌탈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주문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렌탈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온라인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 리뉴얼과 함께 테트라팩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북유럽 버킷리스트 여행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테트라팩 제품을 구매하고 북유럽 버킷리스트 힐링 여행 떠나자’라는 콘셉트와 함께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칠성몰에 직접 접속하거나 네이버에서 ‘칠성몰’을 검색한 후 쇼핑몰에 들어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오가닉주스, 델몬트 드링크팩, 바른목장우유, 참두유 등 테트라팩에 담긴 총 9가지의 제품 중 1가지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총 533명에게 1등 북유럽 4개국 7일 여행 혜택(인당 600만원 상당)을 포함해 아이시스8.0 및 트레비 정기배송 이용권, 칠성몰 1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월20일 칠성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파, 듀오 리버시블 다운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최근 듀오 리버시블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하나의 아우터를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한 이 제품은 대세 예능돌 피오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완판에 임박해 리오더가 들어갈 만큼 인기가 높다. 한쪽은 보송보송한 부클 플리스 면, 뒤집으면 다운 우븐 겉감이 적용돼 때로는 플리스로, 때로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넣은 숏 다운으로 활용 가능한 양면 아우터다. 듀오 리버시블 다운재킷은 성인용의 미니미 스타일로 키즈 제품도 출시되어 상큼하고 가성비 높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키즈 용은 상큼한 페이즐리 핑크와 시크한 멜란지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부클 플리스 면은 세 가지 컬러의 배색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키즈 제품은 취향에 맞게, 또 엄마 아빠 누구와도 원하는대로 맞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 ‘종로1호점’ 오픈



교촌에프앤비㈜가 서울 종로구 관철동 ‘종각 젊음의 거리’에 총 120석규모의 카페형 매장 ‘교촌치킨 종로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교촌은 종로1호점을 통해 서울의 중심인 종로에서 2040세대 및 외국인들에게 교촌만의 치맥문화를 적극 알리겠다는 방침이다. 총 120석 규모의 대형 매장인 종로1호점은 기존 교촌치킨 매장과는 차별화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교촌치킨의 조리 특징인 ‘소스 붓질(brush stroke)’ 과정을 형상화한 파사드 텍스쳐와 아치구조는 모던 빈티지한 이미지의 첫인상을 전해준다. 테라조 타일과 스타코 마감, 대형DID로 연출된 매장 내부는 모던하면서도 복고적인 분위기의 뉴트로펍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픈 카운터는 그레이 톤의 콘크리트를 사용해 교촌의 정성을 표현했으며, 카운터 옆에는 미니 셀프바를 마련해 나초 및 교촌 소스 7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필라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연말연시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 마케팅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먼저 하이트진로는 올해 처음으로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 1종)을 20일 출시하고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하이트진로 브랜드존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 매장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활용한 캔 트리를 설치해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오는 22일에는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16.9, 진로 등 3종에 한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22일 출고 후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비비안, 보온성 강화 이지웨어 출시 



비비안은 탁텔 소재를 사용한 남녀 이지웨어 세트를 선보였다. 소재 특유의 보송보송한 터치감과 높은 보온성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은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기분 좋은 겨울철 실내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귀여운 곰돌이 프린트는 포근한 느낌을 더해준다. 비비안은 코트나 소재의 남녀 파자마도 판매하고 있다. 얇은 두께에도 보온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밝은 그레이 컬러에 심플한 기하학 프린트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