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연중 최대 할인행사 '롯데 쏜데이' 진행 外

◆롯데百 연중 최대 할인행사 ‘롯데 쏜데이’ 진행



[팍스넷뉴스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롯데 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행사기간 롯데백화점은 롯데상품권 1만원권 증정, 최대 50% 할일 받을 수 있는 '쏜데이 룰렛', '삼성전자 8% 삼품권 행사', 해외명품 시즌오픈 행사 등을 진행한다.


◆현대百 미아점, ‘문·벽 없앤’ 오픈형 식당가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지난 8월부터 진행한 미아점 전문식당가(9층) 리뉴얼 공사를 마무리하고 재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미아점 전문식당가는 영업면적 3140㎡(950평) 규모로 7개 매장(1683㎡, 509평)이 우선 오픈한다. 나머지 매장(4개)은 내년 2월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새로 문을 연 미아점 전문식당가는 매장을 나누는 경계벽을 과감히 없애고, 별도 출입문도 두지 않는 이른바 ‘오픈다이닝’ 콘셉트를 적용했다. 보통 백화점 식당가는 벽을 둘러치고 출입문도 매장별로 따로 쓰는 데 반해, 고객 이동 동선에 따라 층 전체 공간이 트여 있는 구조를 적용한 것이다.


◆웅진식품 '내사랑 유자C', 비타민 충전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은 자사 대표 온장음료 ‘내사랑 유자C’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내달 1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사랑 유자C 비타민 충전 버튼을 누르고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로 스크랩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내사랑 유자C 280mL 한 상자(24입)를 증정한다.


◆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 앱 다운로드 1만 돌파 이벤트 열어



CJ프레시웨이는 자사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다운로드 수 1만 건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내달 8일까지 한 달 간 미트솔루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A갈비세트와 미트솔루션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미트솔루션 모바일 앱이나 웹페이지의 ‘앱 다운로드 1만건 축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신라免, 중소중견 뷰티브랜드 홍보대사 역할 나서



신라면세점은 국내 중소중견 뷰티브랜드 ‘티르티르’와 손잡고 해외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SNS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국내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신생 뷰티브랜드다. 신라면세점은 티르티르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GS25, PB상품에 고객 새해인사 담는다



GS25는 특별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상품에 담아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GS25가 고객의 새해 인사를 담는데 사용 할 PB상품은 유어스베이직물티슈다. GS25는 이번 행사에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를 선정해 담기로 했다. 선정된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는 베이직물티슈에 담겨 각각 1만개씩, 총 12만개 규모로 제작되며 12월말에 전국 GS25에 출시 될 예정이다.


◆롯데,육군 초청 롯데월드타워 투어



롯데는 대한민국 육군을 대표하는 분야별 최강의 전사로 선발된 ‘300워리어’들을 롯데월드타워로 초청해 ‘서울스카이’, ‘롯데뮤지엄’, ‘아쿠아리움’등 견학을 지원하고 롯데시네마샤롯데관 관람권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국가를 위해 헌신해 온 국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롯데는 지난해 5월 육군 ‘300워리어’에게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는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초청 행사를 지원해 왔다.


◆이마트24, 개당 600원 미세먼지 마스크 선봬



이마트24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계절을 맞아 가격을 낮춘 고품질 마스크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민생미세먼지 마스크’는 식약처 허가 제품으로, 미세먼지 입자를 94% 차단하는 KF94 제품이다. 민생미세먼지마스크는 한 개당 600원으로, 한 박스(10개)로 구매 시 5500원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인기 브랜드 미세먼지마스크 가격 대비 약 60%이상 저렴하다.


◆신라모노그램 BI 확정…"정통성과 새로움의 조화"


신라호텔은 내년 2월 베트남 다낭에 첫 번째 신라모노그램인 ‘신라모노그램 다낭’의 오픈을 앞두고 공식 BI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신라모노그램 BI는 지난 40년간 축척해온 신라호텔만의 가치와 정서, 새롭게 진출하는 현지의 특성이 융합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모노그램은 ‘두 개의 글자가 합쳐져 만드는 하나의 조화로움’을 의미한다. 이번에 공개된 BI에신는 신라호텔이 이어온 ‘절제된 세련미’를 바탕으로 품격과 합리성의 균형을 강조하면서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어퍼 업스케일급 호텔 브랜드를 지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쿠팡, ‘갤럭시 워치 언더아머 에디션’ 사전예약 단독 진행



쿠팡은 오는 21일까지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 사전예약을 국내 온라인 쇼핑몰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고객 중 로켓와우회원은 22일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를 받아볼 수 있다. 쿠팡에서 사전예약 하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의 쿠팡가는 44mm 기준 32만원, 40mm 기준 28만7000원으로, 쿠팡 캐시백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약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기념 행사 열어



이베이코리아는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을 위한 법안 통과를 기념해 공무 중 부상을 당한 경력이 있는 공상 소방관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힐링호캉스‘ 호텔초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베이코리아가 2017년부터 지속해온 소방관 지원사업 ‘히어히어로(Here, Hero)’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에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공무 중 부상 경력이 있는 공상 소방관을 대상으로 가족 초청 프로그램에 응모할 수 있는 신청 페이지를 오픈한다. 추첨으로 선정된 119명의 소방관과 그 가족에게는 호텔 바우처를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122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