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성, 중국서 '초고가' 갤럭시폴드 공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1.20 18:05:34
이 기사는 2019년 11월 20일 18시 0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 중국서 5G용 '초고가' 갤럭시폴드 공개 [주요언론]

삼성전자가 중국 시장에서 5세대(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폴드를 추가로 출시한다. 20일 삼성전자의 중국 시나닷컴 마이크로블로그 계정에 따르면 이 회사는 전날 우한(武漢)에서 행사를 열고 '심계천하'(心系天下) 시리즈의 갤럭시 폴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홍남기 "소·부·장 경쟁력위, 4개 협력사업 첫 승인"[주요언론]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0일 반도체와 전기 전자 분야에서 수요 기업과 공급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4개 협력사업을 소재·부품·장비(소부장) 경쟁력위원회의 첫 사업들로 승인한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행권, 고난도 신탁판매 금지 두고 논란 가열[주요언론]

은행의 고난도 금융투자상품 신탁 판매 금지와 관련해 논란이 뜨거워지고 있다. 은성수 금융위원장이 20일 "신탁도 펀드와 같이 공모와 사모가 구분될 경우 공모형 신탁은 판매할 수 있다"고 말한 것에 대해 은행권은 "신탁은 공모와 사모 구분이 무의미하다. 이미 공모펀드 수준으로 영업행위 등 규제를 적용받고 있다"며 판매 금지 대상에서 제외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농협은행 시작 올해 희망퇴직 본격화[파이낸셜뉴스]

농협은행을 시작으로 시중은행의 연말 희망퇴직 신청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다만 올해는 3개 은행(국민·우리·하나은행)이 오는 12월 노조위원장 선거가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이와 관련한 노사간 구체적인 논의를 확정하지 않은 상태다. 지난해는 은행권에서 2000명가량이 희망퇴직을 신청한 것으로 집계된 가운데 올해도 조건이 동일하다면 비슷한 수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웅진코웨이 "CS닥터는 근로자" 판결에도 '버티기'...노동청 고발돼[뉴시스]

웅진코웨이가 '설치·수리기사(CS닥터)들은 근로자'라는 판결을 받고도, 퇴직금과 주휴·연차·연장근로수당 등을 지급하지 않고 있다. 웅진코웨이에서 근무하는 CS닥터와 코디 4500여명은 웅진코웨이 측을 근로기준법 위반 혐의로 노동청에 고발키로 했다. 

관련기사 more
삼성 "5G 핵심은 디바이스, 엔드투엔드 전략도 강화" SK바이오팜 '독자개발' 뇌전증 신약, 미국 FDA 허가 外

첫 취항 D-2 플라이강원, 항공권 1시간만에 매진[뉴스1]

22일 첫 비행에 나서는 신규 저비용항공사(LCC) 플라이강원이 첫 취항부터 매진을 기록하면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20일 플라이강원에 따르면 양양~제주 노선 상품 판매를 시작한 지 채 1시간이 되지 않아 좌석이 매진됐다. 플라이강원은 이날부터 양양읍 연창리에 예약센터를 마련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NH·신한금투도 수수료 인하 大戰 가세…판 커지는 200조 퇴직연금 시장[디지털타임즈]

NH투자증권과 신한금융투자가 내달 퇴직연금 수수료를 인하한다. 최근 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등의 퇴직연금 수수료 인하 행렬에 동참한 것이다. 금융지주사의 막강한 판매 네트워크와 수익률 경쟁력을 갖춘 지주사 계열 대형증권사의 가세로 그동안 은행이 주도해온 약 200조원 규모의 퇴직연금 시장에 판도 변화가 예상된다. 


올해만 450억···벤처투자사로 변신하는 GS홈쇼핑[시그널]

사내 벤처캐피털로 유명한 GS홈쇼핑이 국내외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올해 3·4분기까지 집행한 금액만 450억원으로 벤처투자를 시작한 후 9년간 투자한 금액은 3500억원에 달한다. GS홈쇼핑은 전담 조직을 꾸려 지분 인수뿐 아니라 인수합병(M&A)을 통해 사업적 시너지를 노리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